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후기 약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후기 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벌레퇴치를 생각하면 세스코를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후기 약 1

벌레 중 바퀴벌레는 인구가 멸종을 해도 살아남을 정도로 생명력과 번식력이 엄청난 벌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바퀴벌레를 퇴치하려고 해도 퇴치가 안되다보면 결국엔 세스코를 부를 수 밖에 없습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에 대한 정보를 본문을 통해 무료로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는?

세스코는 우리나라에서 46년동안 방역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1976년 전우방제공업으로 시작을 했고, 1980년 전우방제로 변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2000년에는 영문 명칭인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 로 바꾼 다음 대문자를 따서 세스코로 변경이 됐습니다.

현재 맞춤방제 솔루션 2,193가지와 해충 방제 713종 기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안에는 약 3천명의 전문가들과 직영 및 지사가 전국에 100곳이 있으며 의뢰를 하게 되면 1:1로 환경진단을 해서 맞춤솔루션을 제공받게 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가정집이나 학교, 식당, 회사, 기관, 빌딩 등 바퀴벌레나 쥐, 진드기, 개미 등 해충이 나오는 곳은 어디든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단, 맞춤서비스이기 때문에 집 크기나 환경에 따라서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세스코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세스코에 의뢰를 하게 되면 쥐나 바퀴벌레, 개미, 먼지 다듬이 등을 없애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이런 해충이 인체에 얼마나 유해한 영향을 끼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아래에 잠깐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쥐는 번식력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쥐 한쌍이 1년동안 1,256마리 정도의 새끼를 번식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쥐를 통해 일어 날 수 있는 일 중 전선을 갉아먹어서 합선으로 인해 화재가 일어 날 수가 있고 식중독 등 질병을 유발 할 수가 있습니다.

바퀴벌레

집 안에서 바퀴벌레를 봤다면 한 마리 이상의 바퀴벌레가 있을꺼라고 의심해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번식력이 뛰어납니다.

바퀴벌레 암컷 한마리가 3개월 동안 800마리정도 번식을 합니다. 바퀴벌레와 사람 같이 공존하게 되면 식중독이나 장티푸스,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천식 등 100여종의 병균으로 인해 건강을 크게 해칠 수가 있습니다.

개미

개미는 흔하게 볼 수가 있는 곤충이고 사람한테 유해하지 않을꺼라 생각을 하지만 개미가 많으면 식중독이나 비염, 알레르기 천식 등을 앓을 수가 있습니다.

먼지더듬이

먼지 더듬이는 매일 1~ 3개의 알을 산란하고 1mg에 2만마리씩 서식을 합니다. 엄청 미세하기 때문에 먼지로 오해 할 정도이며 군체량이 많아 해충 발생하게 되면 상당한 스트레스를 주는 해충 입니다.

기타벌레

위에 나온 보행해충 뿐만 아니라 곱등이나 모기, 파리, 초파리 등등 스스로 처리 할 수 없는 수준의 벌레가 있다면 세스코에 의뢰를 해서 퇴치 할 수가 있습니다.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은 세스코만의 전문방제기술과 국내 최초로 해충서식차단 매트리스 특허기술을 통해서 식스락(6lock) 매트리스 커버를 만들었습니다.

매트리스 6면 전체를 완벽하게 차단을 해서 진드기가 내부서식 및 외부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 및 제어하게 됩니다.

이런 완벽 제거한 뒤, 정기 살균 서비스를 통해서 세균과 바이러스 곰팡이까지 완벽하게 차단 및 제거 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천식이나 호흡기 질환, 아토피 등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로 자세한 내용은 세스코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항균안전 솔루션

식당이나 쇼핑몰, 호텔 등에 있는 화장실을 가보면 비누 대신 자동으로 거품이 나오는 것을 사용해보신 적 있을 겁니다.

이런 것을 가정집에도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손세정 뿐만 아니라 자동 공기 항균기, 물없이 세균 제거하는 자동 손소독기, 세균 제거와 탈취 효과를 내주는 변기 세정기 등 4개 세트를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서비스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면적과 서비스 기간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면적초기퇴치비용
2개월
(2번방문)
초기퇴치비용
2개월
+6개월 후 재방문
(3번 방문)
초기퇴치
+정기 비용
(4개월에 한번)
10평 이하167,000원259,000원23,000원
11평~30평199,000원307,000원27,000원
31평~40평229,000원 –29,000원
41평~50평253,000원 –32,000원
51평~80평286,000원 –36,000원

면적은 10평 이하, 11평~ 30평, 31평~ 40평, 41평~ 50평, 51평~ 80평 등 총 5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여기서 서비스 기간을 얼마만큼 잡느냐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해충을 지속적으로 퇴치하는데 지속적으로 나온다면 4개월에 한번씩 방문하는 초기퇴치 + 정기비용을 선택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안내

처음부터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들이기 부담이 된다면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 해드립니다.

세스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무료진단을 하지만 영업을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행히 세스코 규정상 영업제안을 하지 못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스고 가정집 비용을 들이기 전 무료진단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단, 세스코 무료진단은 딱 1번만 쓸 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세스코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순서 안내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후기 약 2
  • 사전조사 및 진단
  • 처방
  • 투약 및 조치
  • 정기 모니터링 서비스

세스코 바퀴벌레 가격을 결제를 하게 되면 사전조사 및 진단을 나오게 됩니다. 우선 해충의 서식처가 아딘지 파악을 하거나 침입 및 이동경로를 파악을 합니다.

파악이 됐으면 세스코 위생해충기술 연구소에서 자체개발한 세스코 바퀴벌레 약 등을 투약하고 방제솔루션을 적용을 합니다.

그리고 정기 모니터링을 통해서 재발이 되지 않도록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후기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한 다음 얼마 지나지 않아 직원이 방문을 하게 됩니다.

고객이 어떤 해충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지 파악을 한 다음 방이나 싱크대, 베란다, 창틍 등에 트랩과 먹이를 설치해서 바퀴벌레나 벌레들을 잡습니다.

벌레가 잡히게 되면 종류와 특징을 파악을 한 다음 고객한테 알려주게 됩니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 라는 말이 있듯이 해충에 대해서 파악을 해야지 세스코의 도움이 없이도 퇴치를 할 수가 있게 됩니다.

벌레들은 생각보다 유연하고 탄성이 좋기 때문에 본인 몸을 작게 만들어서 작은 틈을 통해 집에 들어오게 됩니다.

신축 아파트의 경우에는 틈이 많이 없기 때문에 들어오지 못하지만 오래 된 빌라나 연립주택의 경우에는 틈이 많이 있어 그곳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게 된다고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벌레들이 들어올만한 곳에 약을 뿌려주면 조치가 끝이 납니다.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하면 상담과 조치까지 무료로 진행을 해주지만 해충들이 약에 내성이 생겨서 잘 죽지 않기 때문에 결국엔 정액결제을 하게 됩니다.

단,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을 들인만큼 90% 해결이 된다고 하니 한번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