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오늘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1

날씨가 좋아지면서 주말에 어디로 놀러갈까 계획을 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차를 끌고 조금만 벗어나면 힐링하기 좋은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곳 말고 추운 겨울이라가지 못했던 에버랜드나 서울랜드를 가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놀이공원을 가실 때 정가를 다 주고 자유이용권을 끊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정가는 비싸지만 할인을 받으면 가격이 많이 낮아지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할인 받아서 가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서울숲 주차장 팁 요금 주말 입구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카드 가격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할인카드 할인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서울랜드 개장시간

서울랜드 운영시간은 날짜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 토요일, 요일 : 9시반~ 22시
  • 평일 10시~ 21시

어린이날이나 그 전날의 경우는 8시 반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하게 됩니다. 보통 평일은 10시~ 21시까지 운영을 하고, 주말에는 9시반~ 22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자세한 것은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울랜드 입장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2

서울랜드 종일권을 구매하시게 되면 하루 종일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른은 49,000원, 청소년은 46,000원, 어린이는 43,000원 입니다.

만약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을 하신다면 야간권을 끊으시면 됩니다. 어른은 42,000원, 청소년은 39,000원, 어린이는 36,000원 입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3

만약 장애가 있다면 전체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할인 혜택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4

SKT를 이용하고 있거나 PAYCO를 사용하고 있다면 50% 할인을 받아서 자유이용권을 끊을 수가 있습니다. 또, 미취학 아동은 3월 한달간 19,900원에 이용을 할 수가 있으며 중/고/다핵상은 주말이나 공휴일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3월말까지 생일이신 분들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할인 혜택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5

스마트폰에 간편결제가 도입이 되면서 모든 소비를 카드로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겁니다.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 카드 중 서울랜드와 제휴된 카드가 있습니다.

어떤 카드로 할인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제휴카드라면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할인 혜택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6

통신사를 KT나 U+를 사용하거나 기아멤버스 회원이시면 자유이용권을 할인받아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울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랜드 주차요금

서울랜드는 동문 주차장이나 후문 주차장 서울랜드, 서울동물원 주차장 이렇게 3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할인 종일 입장권 7

소형차는 10,000원, 대형차는 30,000원의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연간이용손님의 경우는 연간이용증을 주차요원한테 제시를 하시면 주차 비용을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말이면 만차가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서울랜드를 가시려면 아침 일찍 서둘러서 개장 시간보다 일찍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서울랜드에서 운영하는 주차장이 만차가 되면 외부 유료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울랜드 주차요금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