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방법 현금화 사용처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방법 현금화 사용처 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 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방법 현금화 사용처 1

현대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차종에 따라 차등적으로 블루멤버십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처음 지급 받았을 때 언젠가 쓰겠지 하고서 잊어버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시면 꽤나 활용도 있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본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란?

  • 현대차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 적립
    ※ 구매 및 렌트, 리스도 포인트 적립 됨
  • 차량 유지비용 절감 됨
    – 주유 및 엔진오일 교환, 차량 점검을 통해 포인트로 할인 가능
  • 중고차 매도시 포인트로 적립되며, 신차 구매시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 추가 적립 됨

현대차를 구매하신 모든 분은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지급이 되고 인터넷을 통해 상품 구매시 사용하거나 제휴카드를 통해 가맹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방법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방법 현금화 사용처 2
클릭시 확대됨

기본적으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차량 구매 횟수에 따라 0.7%~ 3% 적립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1회는 0.7%이고, 6회 이상이면 3%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조회방법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현대자동차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방법 현금화 사용처 3
클릭시 확대됨

사이트 접속 후 멤버십&차량관리 > 블루멤버스 포인트 메뉴를 누르게 되면 각종 메뉴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이때 포인트 확인하기(로그인 후 확인 가능)을 선택하시면 갖고 있는 포인트 조회 할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사용처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방법 현금화 사용처 4
클릭시 확대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는 상당히 많습니다. 우선 카테고리별로 자동차와 주유&충전, 중고차, 영화, 여행&테마파크, 외식, 쇼핑&생활, 육아, 보험 등 카테고리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 할 곳들이 많기 때문에 쌓여있는 포인트를 통해 평소 갖고 싶었던 것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여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가능?

많은 분들이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현금으로 전환을 하지 못합니다.

대신 지마켓이나 옥션포인트로 전환을 해서 온라인 쇼핑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