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면가왕은 상당히 오래 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즐겨보던 분들 중 안보는 분들이 있지만 아직도 꾸준히 챙겨보는 분들이 있습니다.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 1

최근 복면가왕에서 핫한 분들이 나왔습니다.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등 입니다. 이들의 정체가 누구인지 네티즌수사대들이 혈안이 되서 대략적인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본문을 통해서 복면가왕 과즙 정체와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등등의 정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과즙 정체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 2

복면가왕 과즙 정체는 JTBC에서 방영했던 슈퍼밴드에서 우승을 한 팀인 호피폴라의 하현상으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인디언인형 정체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 3

복면가왕 인디언인형 정체는 보이스코리아 2020과 슈퍼밴드2에서 나온 카디 김예지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디언인형은 5연승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5연승을 거머쥘지 많은 이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변호사 정체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 4

복면가왕 변호사 정체는 인디계의 아이돌인 모트로 밝혀졌습니다. 가수 모트는 하연수 닮은 꼴로 유명한 인디가수 입니다.

모트인 이유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나오는 볼드모트에서 따왔습니다. 그 이유는 모트의 낮은 코가 마치 볼드모트의 없는 코와 비슷해서 모트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벼농사 정체

복면가왕 과즙 인디언인형 변호사 벼농사 정체 5

복면가왕 벼농사 정체는 생각지도 못한 박지훈 변호사로 밝혀졌습니다. 박지훈 변호사는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지녔으며 진정성 있는 무대로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면접 프리패스상과 2라운드 대결에서 지면서 정체를 밝히게 됐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