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확인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확인 을 하려고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더모아카드는 현재 발급이 중단이 됐지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 입니다.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확인 1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피킹률이 3%면 무난하고 5% 이상이면 효율이 상당히 좋은 카드인데, 신한 더모아 카드는 33%까지 피킹률이 가능한 카드라서 발급 가능했을 때 난리가 났었습니다.

더모아카드를 분할결제하면 보다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가 있기 때문에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 꼼수를 쓰다가 막히는 일도 발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본인만 모르고 있을 수가 있는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전력과 적립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전략

더모아카드의 혜택은 1천원 미만인 금액을 결제하게 되면 신한 포인트로 적립을 해주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서 5900원 짜리 물건을 결제하게 되면 천원 미만인 900원이 포인트로 적립이 되는 것 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아무래도 999원으로 떨어지는 상품 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는 상품 가격은 없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맞춰야 합니다.

1. 인터넷 결제 할 때, 1P를 사용해라.

많은 분들이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 등을 통해서 많은 상품들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때 결제를 하는 금액을 포인트를 써서 천원미만 잔돈이 최대한 남게 하는 전략 입니다.

만약 6,100원짜리 물건 일 경우 포인트로 101원을 쓰게 되면 5,999원을 결제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999원이 쌓이게 되는 것 입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5천원 이상 결제 해야지 포인트로 적립이 되니 꼭! 참고하셔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2. 추가 적립 서비스를 받아라.

신한 더모아 카드를 연간 800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연간 총 적립금액의 10%를 추가로 적립을 해줍니다. 단, 한도는 최대 5만 포인트 이내로 해줍니다.

3. 분할결제를 최대한 이용하라.

통신요금 결제나 사업자의 경우 건강보험료 등을 내야 합니다. 통신요금이나 건강보험료는 분할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5,999원씩 분할해서 납부를 하게 되면 보다 많은 더모아 포인트를 쌓을 수가 있습니다.

이때 기억해야 할 점은 동일 가맹점에서 1일 1회만 적립이 된다는 것 입니다. 그러니 하루하루 나눠서 분할결제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4. 더모아포인트 달러로 받기.

더모아포인트 달러로 받기 위해서는 신한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멤버십에 가입 후, 신한 더모아카드 상세페이지에 들어간 다음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가입을 해주세요.

가입 후 더모아 카드에 연동을 해주면 됩니다. 달러 예금계좌에 연결을 하게 되면 더모아 포인트를 달러로 받을 수가 있고 추후 환율 적용해서 보다 많은 돈으로 환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확인

더모아카드 포인트 확인은 신한카드나 신한카드 어플, 더쎈카드 어플을 통해서 조회 할 수가 있습니다.

  • 신한카드 어플에서 포인트 확인하기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확인 2

어플에서 전체메뉴 > 혜택 > 포인트조회 를 선택하게 되면 지금까지 쌓인 더모아카드 포인트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 더쎈카드 어플에서 포인트 확인하기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확인 3

더쎈카드 어플을 통해 카드 실적이나 혜택 등을 한번에 조회 할 수가 있는 어플 입니다. 카카오나 네이버, 구글 등 간편가입 후 이용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아직 사용 안해보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드 연동하고 실적/혜택을 보면 혜택금액을 통해서 더모아 포인트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더모아카드 전월실적 및 주의사항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 동일 가맹점에서 1일 1회만 적립
  • 결제시 5천원 이상 결제금액만 적립

더모아카드를 이용 할 때는 위 두가지 사항만 조심하면 됩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과 동일 가맹점에서 1일 1회만 적립, 결제시 5천원 이상 결제금액만 적립이 됩니다.

위 조건에 성립이 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