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변경 2022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변경 2022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를 하면서 넷플릭스에 가입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변경 2022 1

우리나라에 넷플릭스 서비스가 들어온 뒤, 다른 OTT 서비스들이 생겨났지만 아직도 넷플릭스가 선두주자 입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영화 및 드라마 컨텐츠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단, 넷플릭스 가입 후 구독을 해야지 볼 수 있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조금 복잡 할 수가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해서 본문에 자세히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베이직 요금제

구 분내 용
월 구독료9,500원
동시 접속 가능 인원1
콘텐츠를 저장 할 수 있는 스마트폰 or 태블릿1
영화 및 드라마 무제한 시청 여부O
노트북 및 TV 무제한 시청 여부O
HD 화질 이용 여부X
UHD 화질 이용 여부X

베이직 요금제는 월 9,500원에 볼 수가 있습니다. 단,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은 가입자 한명으로 제한이 됩니다. 또, 콘텐츠를 저장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1개로 제한이 됩니다.

HD나 UHD 화질 제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480p 화질로 영상 컨텐츠를 봐야 합니다. 대신 영화나 드라마, 노트북, TV를 통해서 무제한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취생 중 티비가 없는 분에 한해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를 이용 할 때 좋은 요금제 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스탠다드 요금제

구 분내 용
월 구독료13,500원
동시 접속 가능 인원2
콘텐츠를 저장 할 수 있는 스마트폰 or 태블릿2
영화 및 드라마 무제한 시청 여부O
노트북 및 TV 무제한 시청 여부O
HD 화질 이용 여부O
UHD 화질 이용 여부X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13,500원 입니다. 이때부터 HD 화질로 넷플릭스 영상 컨텐츠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또, 본인 외 1명을 더 동시 접속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때부터 넷플릭스 요금제 팁을 활용 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주변 지인이나 친구 중 넷플릭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파티가 없을 경우, 파티를 맺어서 1/2 가격으로 스탠다드 요금제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프리미엄 요금제

구 분내 용
월 구독료17,000원
동시 접속 가능 인원4
콘텐츠를 저장 할 수 있는 스마트폰 or 태블릿4
영화 및 드라마 무제한 시청 여부O
노트북 및 TV 무제한 시청 여부O
HD 화질 이용 여부O
UHD 화질 이용 여부O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17,000원으로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 된 요금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부터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4명으로 늘어나게 되고, HD/UHD 화질로 넷플릭스 컨텐츠를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스탠다드와 마찬가지로 주변 지인이나 친구, 가족 중 3명과 파티를 맺어서 1/4 가격으로 넷플릭스 컨텐츠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만약 주변 지인이나 친구, 가족 중 파티를 구할 수가 없다면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를 통해서 넷플릭스 파티 모집해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Q&A

Q. 넷플릭스 요금제 무료는 계속 진행되고 있나요?
A. 넷플릭스 한달 무료 프로모션은 끝이 났으며 이제는 유료 결제로 구독을 해야만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Q.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넷플릭스 계정 접속한 다음, 멤버십 상세 정보를 통해 멤버십 변경을 선택해서 할 수가 있습니다.

Q.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이 됐나요?
A. 네, 작년 11월 18일 넷플릭스 요금제 2022 인상을 발표했으며 스탠다드 요금제 12,000 → 13,500원, 프리미엄 요금제 14,500원 → 17,000원으로 각각 12.5%, 17.2% 인상이 됐습니다.

Q. 넷플릭스 요금제 해지방법은?
A. 넷플릭스 접속 후,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을 하면 계정이 나옵니다. 이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멤버십 해지 링크를 보실 수 있는데 이걸 누르셔서 해지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