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장보기 쿠폰

오늘은 네이버 장보기 쿠폰 적립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네이버장보기 쿠폰 출석 후기 1

월급은 오르지 않는데 물가는 하늘모르고 높아지고 각종 세금도 오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서민들 지갑은 두꺼워질 시간이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줄어들지 않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식비 입니다. 늘면 늘어났지 줄지가 않는 식비를 위하 고군분투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식비를 줄이기 위해 쓰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장을 봐서 며칠 동안 먹을 도시락을 미리 준비하는 밀프랩족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식비를 많이 줄일 수가 있겠지만 시간내서 마트에 가서 장을 본 물건들을 집까지 갖고 와야 하기 때문에 시간과 체력이 많이 쓰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것을 쿠팡에서 해결 할 수도 있지만 네이버 장보기 활용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장보기는 각종 할인쿠폰과 결제 후 적립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쿠팡보다 중독성이 더 강하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

네이버는 기존 검색사이트로 출발을 했다가 사용자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각종 서비스를 만들게 됐습니다. 그중 2020년 8월이 되서 장보기 서비스가 출시 됐습니다.

장보기 서비스 안에는 SSG 새벽배송, GS프레시몰,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프레딧, 농협 하나로마트 등의 상품을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또, 백화점 식품관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게 됐습니다.

현재 이용을 하고 있는 쇼핑몰을 통해서도 살 수가 있지만 이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서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최저가를 한눈에 볼 수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A몰과 B몰에 있는 상품을 교차로 구매 할 수가 있는 교차구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 이용

네이버 장보기는 PC를 통해서 이용하거나 모바일을 통해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어플을 통해서 네이버 장보기를 검색하거나 PC에서 검색사이트를 이용해서 네이버 장보기를 검색해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장보기는 쿠팡 와우 회원처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적용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쇼핑마다 5% 적립을 해주고, 월 20만원을 초과하면 2% 추가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얼마 안되는 것 같지만 월 8만원을 쓰면 4,000원 적립이 되고 20만원씩 쓰면 10,000원씩 적립이 됩니다. 네이버 포인트는 다른 포인트들과 달리 많이 쌓여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이벤트 혜택

네이버 멤버십 가입을 하게 되면 각종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가입 후 처음 장보기를 이용하게 된다면 50% 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주로 집에서 사용하는 생활필수품이거나 식품류들을 구매 할 수가 있으며, Fredit에서는 잇츠온 신선란 10구를 99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상품을 골라서 3만원 이상 구매하게 된다면 배송비까지 무료 입니다. 자세한 것은 첫구매딜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