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오늘은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1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면 신입사원한테 통장사본을 요청하게 됩니다. 일을 하면 월급날에 맞춰 급여를 지급해줘야 하는데 이때 통장사본이 필요하기 때문에 요청을 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은행 업무가 비대면이 가능해지기 시작하면서 종이 통장이 많이 사라지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 각 은행에서 통장사본 발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본문을 통해 통장사본 모바일 혹은 PC를 통해 출력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기업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모바일)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2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3
  • 전체 메뉴 > 뱅킹 > 계좌관리

기업은행에서 만든 i-one bank 라는 인터넷뱅킹 어플을 통해 통장사본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한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전체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뱅킹에 계좌관리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4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5
  • 뱅킹 > 통장표지 조회서비스 > 계좌선택

계좌관리 메뉴에 들어오면 각종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 중 통장표지조회서비스를 선택하게 되면 계좌선택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원하는 계좌를 선택한 다음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6

조회하기를 누르게 되면 통장사본이 조회가 됩니다. 아래 공유하기 혹은 이미지 저장을 통해 카톡이나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고, 폰에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통장사본 발급방법(PC)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7
  • 뱅킹관리 > 증명서 발급 > 통장표지출력서비스

모바일보다 PC가 편하다면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통장표지 조회를 해서 발급 할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기업은행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 후, 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공동인증서가 없다면 금융인증서를 발급해서 이용 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그인을 했다면 뱅킹관리 > 증명서 발급 > 통장표지출력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8

통장표지출력서비스를 선택하면 원하는 계좌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계좌번호를 선택한 다음 출력 구분에서 통장표지만 출력을 선택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9
기업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10

확인을 누르면 통장표지가 나옵니다. 아래 인쇄 혹은 간편인쇄 버튼을 통해 프린터로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혹 프린터가 없다면 인쇄를 누른 다음 저장을 통해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