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방청 신청

가요무대 방청 신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요무대는 1985년에 시작을 해서 꾸준하게 인기를 받고 있는 가요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1

젊은 층은 뮤직뱅크를 본다면 중장년층한테는 가요무대를 즐겨 봅니다. 이렇다보니 가요무대 출연하는 가수들은 원로 트로트 가수나 최근 트로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들 입니다.

우리나라에 미스터트롯으로 인해 트로트 열풍이 불면서 효도하기 위해서 공연 티켓을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이나 미스트롯 공연티켓을 선물로 드리는 것도 좋지만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해서 방청권을 드리는 것 또한 효도에 들어가게 됩니다.

더군다나 가요무대 방청 신청은 무료이지만 운이 따라줘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더 의미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서 본문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0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가요무대 방청 신청 안내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하기 위해서 가요무대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접속하는 방법은 네이버나 구글, 다음에 가요무대를 검색한 다음에 가요무대를 선택하면 됩니다.

검색해서 들어가시는 것이 불편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2
클릭시 확대됨

접속을 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시청자참여 > 방청신청 을 누르게 되면 방청신청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방청신청 페이지에 보시면 안내를 먼저 읽어보신 다음 방청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방청권 신청

방청권 신청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방청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은 2~ 4명, 단체는 5~ 40명까지 신청을 할 수가 있으며 양도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방청 신청을 할 때,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와 사연을 필수로 기입 해주셔야 합니다.

당첨자 발표

가요무대 방청 신청 3
클릭시 확대됨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해서 휴대폰 문자로 발송이 됩니다. 혹은 접수 마감 후 방청 신청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좌석 배정 및 녹화장소

녹화장소는 여의도 KBS홀 입니다. 좌석은 지정석과 자유석으로 나눠 집니다.

지정석
– 무작위로 배정이 되는 방청권

  1. 당첨이 됐다면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에 좌석번호가 적힌 문자가 발송이 됩니다.
  2. 이 문자를 통해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청자의 신분증과 함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3. 방청 당일과 신청자의 신분증과 방청권 확인 후 입장 할 수 있습니다.
  4. 구열별 무작위 좌석 배정으로 일행분이랑 떨어져서 앉을 수가 있습니다.
  5. 지정 된 좌석에만 앉아야 하고, 다른 좌석으로 이동은 안됩니다.

자유석
– 녹화 당일에 좌석 지정을 해주는 방청권

  1. 당첨 문자에 플로어석으로 되어져 있거나 좌석정보가 없는 분은 자유석에 앉게 됩니다.
  2.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청자의 신분증과 당첨문자를 확인한 뒤 방청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3. 방청 당일, 지정석 입장 마감 이후에 신분증과 방청권 확인 후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방청권 배부

방청권 배부는 녹화 당일 오후 1시~ 오후 5시반까지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분증과 당첨문자를 확인한 다음 방청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저녁 6시 20분까지 착석해있지 않을 경우, 배부 받은 좌석번호는 무효처리가 됩니다.

관객 입장

지정석과 자유석 입장 시간이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지정석은 오후 6시~ 오후 6시 20분까지 입장 해야 합니다. 자유석은 오후 6시 20분 이후에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지정석 당첨자의 경우 오후 6시 20분 이후에 올 경우 지정석은 무효가되며 자유석으로 대체가 됩니다.

주의사항

  • 홀 안에서 안내 요원의 지시를 무시하게 될 경우, 입장이 제한 될 수가 있습니다.
  • 신청자 본인 신분증을 반드시 챙겨가야하며, 가족이 오는 경우에는 가족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의료보험증이나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보여줘야 합니다.
  • 단체 방청 인솔자는 안내 요원에게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가요무대는 만 15세 이상부터 입장 할 수가 있으며, 당첨됐어도 만 15세 미만은 입장 불가 합니다.
  • 방청 예약 신청 및 변경은 방청 신청 마감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방청권 양도 및 매매를 했을 경우 적법한 절차에 따라 조치가 취해집니다.
  • 좌석 입장 후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안되며 만약 촬영을 하게 되면 퇴장 조치를 받게 됩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

가요무대 방청 신청 4
클릭시 확대됨

위 안내를 다 숙지하셨다면 제일 하단에 있는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22년 10월 20일 가요무대 방청 신청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방청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어져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5
클릭시 확대됨

방청신청을 누르게 되면 신청 양식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 기본적인 성함과 연락처를 넣고 신청 구분에서 개인인지 단체인지 선택을 한 다음 신청사연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사연은 대충 작성하면 안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잘 작성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연을 잘 작성하면 당첨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사연 작성 팁

단순한 사연은 피해서 작성한다.

흔히 어떤 가수를 보고싶다 혹은 어떤 가수의 노래가 너무 좋아서 신청을 한다는 내용을 작성하면 뻔한 내용이기 때문에 방청 신청에서 떨어질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래에 얽힌 사연이 있거나 어떤 일 때문에 해당 가수의 노래가 좋아졌다는 내용 등을 작성하시면 좋습니다.

사연이 없다면 스토리를 만들라.

가요무대 방청 신청 사연을 보는 분들이 직접 사실확인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연이 없다면 스토리를 만들어서라도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될 때까지 신청해라.

마지막 방법은 될 때까지 신청을 하는 것 입니다. 사연이 없거나 스토리가 없다면 꾸준히 매일매일 신청을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매일 신청을 하게 된다면 노력이 가상해서라도 뽑아주기 마련 입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취소 및 수정

가요무대 방청 신청 6
클릭시 확대됨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했다면 이렇게 신청완료가 되었다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방청 신청 수정을 하거나 신청 취소를 하고자 한다면 이렇게 버튼이 있으니 이 중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가요무대 방청 당첨이 됐을 때

가요무대 방청 신청 7

가요무대 방청 당첨이 됐을 경우, 이런식으로 방청 신청 페이지에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좌석 선택을 눌러주시면 방청권 확인으로 변경이 되고 방청권 출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 8
클릭시 확대됨

버튼이 방청권 출력으로 바뀌었을 때 선택을 하시면 작은 창에 이렇게 뜨게 되고 여기서 방청권 인쇄버튼을 눌러서 연결 된 프린터로 출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프린터가 연결되어져 있지 않다면 프린터옵션에 PDF로 저장이 라는 옵션이 있을 겁니다. PDF 파일로 저장을 한 다음 프린터가 연결된 PC로 옮겨서 출력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