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로그인 제한 오류 해결방법

컬쳐랜드 로그인 제한 오류 해결방법을 확인하러 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백화점 상품권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품권 중 문화상품권이 있습니다.

컬쳐랜드 로그인 제한 오류 해결방법 1

문화상품권을 컬쳐랜드에서 충전을 하면 각종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을 하거나 컬쳐랜드 현금화 할 수가 있어 상당히 유용한 상품권 입니다.

하지만 이때 컬쳐랜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컬쳐랜드 로그인 제한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본문을 통해 무료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컬쳐랜드 로그인 하는법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 해결하는 방법은 크게 4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로그인 실패 code 4, code 6, code 23 등 다양한 오류가 나서 로그인이 안된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익스플로러 이용해보기

과거에는 익스플로러를 통해 인터넷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크롬 브라우저나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크롬이나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컬쳐랜드 로그인 안됨 현상이 일어났을 때 익스플로러를 통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하기

컬쳐랜드 로그인 했을 때, “가입되지 않은 아이디” 라는 경고창이 뜰 경우에는 보안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았을 때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컬쳐랜드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을 할 때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뜰 경우 설치를 한 다음 로그인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휴대폰 본인인증하기

컬쳐랜드 로그인 했을 때 분명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정확하게 기입했는데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컬쳐랜드 회원이 없습니다.” 라는 경고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오래 전에 가입한 분들에 한해서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이럴 경우에 아이디찾기 > 휴대폰본인인증회원을 선택해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고객센터 문의하기

위 방법을 모두 동원했지만 컬쳐랜드 로그인 제한이 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컬쳐랜드 사이트 하단에 보면 1577-2111(대표번호)를 통해 문의를 하시거나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고객센터 > 로그인 장애신고를 통해 문의해보시면 문제가 해결이 되실 겁니다.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 컬쳐랜드 현금화
  • 컬쳐랜드 스마이캐시로 전환해서 현금화
  • 컬쳐랜드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전환해서 현금화

문화상품권을 소지하고 있다면 켤쳐랜드를 통해 포인트로 바꾸고,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전환을 할 때 3%의 수수료가 발생을 합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