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천재교육 사이트를 통해서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1

올해 초에 코로나 대유행을 거친 다음 코로나 확진자가 일정 이상 올라가지 않자 다중이용시설 제한이 많이 완화가 됐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피해를 봤고, 그 중에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정상 등교가 어려워짐에 따라서 온라인수업으로 대체 됐었습니다.

성인들도 온라인강의를 듣게 되면 지속적으로 집중력이 흐트리지게 되는데, 연령이 낮은 학년의 경우는 더욱더 심각해짐으로 인해서 학생들의 학습격차가 많이 벌어지게 됐습니다.

이런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두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다운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방법

천재교육 교과서 ebook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천재교육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셀파 라고 검색을 한 다음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검색하기 번거로우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2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위 화면과 동일한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을 보면 고객센터 메뉴가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3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공지사항 및 몇가지 메뉴가 있는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공지사항에서 교과서별 PDF 자료 제공이 라는 글이 보이실 겁니다. 선택을 해주세요.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4

게시글을 선택하고 스크롤을 내려보면 이런 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교과서 PDF는 온라인수업에 활용을 해도 되냐는 문의가 많았는지, 이렇게 공지로 사용을 해도 된다고 작성을 해두었습니다.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5

선택을 하면 게시글이 열리게 되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천재교육 교과서 pdf 수학을 포함해서 각종 교과서 pdf를 받을 수 있도록 링크가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천재교육 사이트 로그인한 다음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천재교육 교과서 pdf 이용시 주의사항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6

천재교육 교과서 ebook 다운받아서 활용을 하시기 전에 주의사항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 온라인수업과 연관없이 교과서 내용 상당량 혹은 전부가 담긴 PDF파일을 인터넷에 제공하는 행위는 저작권 침해에 해당이 됩니다.
  • 학생들이 PDF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공유시 이것도 저작권 침해의 문제 소지가 있습니다.
  • 만약 자료를 활용시 반드시 출처와 저작권 보호 관련 문구를 표시해야 합니다.
  • 온라인 수업을 하지 않게 된다면 배포했던 자료는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천재교육 교과서는 천재교육이 저작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교과서 pdf 파일을 다른 곳에 등록을 해서 제공을 하면 안됩니다.

또, 학생들이 PDF파일을 받아서 다른 곳에 공유를 해도 이것 또한 문제가 됩니다. 만약 자료를 활용을 하게 된다면 반드시 출처와 저작권 보호관련 문구를 표시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수업을 하지 않는다면 배포했던 자료는 모두 삭제를 해야 합니다.


무료로 로또 1등 예상번호 받기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천재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7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