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

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에 대해 알아보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최근 박재범이 만든 원소주가 대한민국을 휩쓸어버렸습니다.

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 1

박재범이 소주를 만든다는 얘기는 지속적으로 들었지만 어느정도 인기를 얻을 수 있겠지 싶었는데, 상상이상의 빅히트를 치고 있어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박재범 원소주가 나온 다음에 이 술을 사기 위해서 줄을 서고, 온라인으로 피케팅까지 해야하는 일들이 발생을 했습니다.

원소주 편의점에 출시하자마자 일주일만에 초도물량 20만병이 완판이 됐습니다. 이렇게 인기를 끌다보니 관심없던 사람들도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구매를 하는 경우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원소주 가격과 온라인 구매 혹은 편의점 구매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소주는 어떤 술?

원소주는 한국의 화폐단위인 원과 동전을 모티브를 삼았고, 태극기 안에 들어가는 건곤감리를 넣어서 로고를 만들어 한국의 이미지를 부각시켰습니다.

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 2

박재범은 해외에 있는 유명 셀럽들이나 연예인들이랑 술을 마실 때, 한국을 대표하는 술이 없어서 이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열정으로 원소주를 탄생시켰습니다.

일반 소주와 다르게 원소주는 감압식 증류법을 통해 제조를 하고 있으며 옹기에서 2주간 숙성을 한 다음 병에 담은 다음 원소주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서 더욱더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2주간 숙성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하루 2천병 밖에 한정 생산 밖에 되지 않습니다.


원소주 원소주 스피릿 차이점

원소주는 일반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두 술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원소주

  • 원소주 가격 : 14,900원
  • 용량 : 375ml
  • 원소주 도수 : 22%

원소주 도수는 22%로 기존 소주보다 도수가 상당히 강합니다. 이 술은 옹기안에 2주간 숙성을 거치고 나온 감압식 증류법으로 만들어진 소주로 원소주 맛은 희석식 소주보다 덜 독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수가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원소주를 그냥 마시기보단 칵테일이나 온더락으로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원소주 스피릿

  • 원소주 스피릿 가격 : 12,900원
  • 용량 : 375ml
  • 원소주 도수 : 24%

원소주 스피릿은 원소주 다음으로 나온 상품 입니다. 원소주 스피릿은 원소주와 다르게 강원도 국내산 쌀을 이용해서 증류식 소주 방식으로 만든 증류소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 입니다.

원소주 스피릿은 도수가 2% 높지만 가격은 2,000원 낮습니다. 제조방식이 다르고 원소주에 비해 대량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2,000원 낮춘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원소주 재고 조회 및 구매방법

원소주는 기존 술과 다르게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소주는 하루 2천병만 한정생산이 되기 때문에 쉽게 구입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타이밍이 좋다면 원소주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혹은 GS25를 통해서 원소주 재고조회를 한 다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원소주는 원소주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을 할 수가 있으며, 원소주 스피릿은 GS25 편의점을 통해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온라인샵(원소주) : 매일 오전 11시에 입고
  • 편의점(원소주 스피릿) : 화, 목, 토에 입고 / 하루 최대 4병만 입고
    ※ 마트는 화요일에 20병씩 입고가 됨

원소주 재고조회를 하기 위해서 GS25 나만의 냉장고를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 검색 후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 3

나만의 냉장고를 설치했다면 위 그림을 따라 재고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실행한 다음 현재위치를 눌러서 최대 1km 내 매장내 재고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 4

만약 재고가 없으면 단골 매장 혹은 최근 이용 매장 재고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매장명이나 지역별 검색을 통해서 재고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원소주 가격 온라인 구매 편의점 5

만약 재고가 있다면 이렇게 잔여수량이 표시가 됩니다. 만약 품절 상태라면 다음 기회에 성공하실 수가 있으니 계속 도전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