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조회 시간

오늘 드릴 정보는 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조회 시간 에 대한 것 입니다. 우체국을 통해서 택배를 보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우체국익일특급을 이용하게 된다면 다음날 받을 수가 있어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조회 시간 1

정말 급하게 보낼 물건이 있다면 우체국익일특급 시간에 맞춰 보내시면 해결이 되실 겁니다. 아래 본문을 통해 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시간과 발송 후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조회 시간 2

우체국익일특급은 다음날 배송이 되는 서비스로 서울에서 오전에 광주까지 우체국익일특급으로 보낸다면 다음날 오후에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우편보다 3000원 이상, 등기통상보단 1000원 이상 차이가 나지만 다음날 상대방한테 빠르게 도착을 하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서비스 입니다.

이보다 더 빠르게 당일로 받아보게 하시려면 당일특급 서비스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우체국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익일특급 시간은?

우체국익일특급 가격 조회 시간 3

우체국익일특급 택배를 이용하기 위해서 우체국 이용시간에 맞춰서 접수를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체국 우편 서비스는 월~ 금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을 하게 됩니다.

무인우편창구의 경우는 연중무휴에 8시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대부분적으로 17시에 접수가 마감이 되기 때문에 바로가서 접수를 하고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했다간 시간이 지나서 다음날부터 배송이 될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 익일특급 접수방법은?

우체국 창구에 가서 익일특급 보내려 한다고 전달을 하면 창구 직원이 그에 맞는 안내를 해주게 됩니다. 대봉투에 받는 사람과 보내는 사람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작성한 다음 무게를 측정한 다음 해당하는 익일특급 가격을 지불하면 접수가 됩니다.

보낸 다음 익일특급 조회 하기 위해 별도로 찾아보지 않아도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서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익일특급 주의사항

우체국익일특급은 무조건 다 발송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무게 및 크기 제한이 있습니다. 큰 물건의 경우에는 화물택배를 이용해야 합니다.

익일특급의 경우 무게는 최대 30kg 이하,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최대 160cm 이하가 되야 접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소포의 경우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배송시간이 오래걸리고 배송기록이 남지 않으므로 분실이 될 경우 손해배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등기나 우체국익일특급을 통해 발송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