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숙제빨리하는법 안내

오늘은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숙제빨리하는법 안내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뮤엠영어는 1대1 자기주도식 학습과 함께 하루 정량 학습을 진행하는 곳 입니다. 하루에 습득 할 수 있는 정보는 한정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 이에 맞게끔 학습을 진행해줍니다.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안내 1

뮤엠영어의 하루 정량 학습의 마무리는 바로 숙제 입니다. 옛날 방식처럼 숙제를 종이에 적어서 제출을 하지 않습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휴대폰이나 태블릿, 컴퓨터 중 하나를 통해 숙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뮤엠영어숙제 사이트는 검색사이트를 통해 접속을 할 수도 있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숙제빨리하는법

숙제든 일이든 빨리하기 위해서 그에 맞는 노하우가 있기 마련 입니다. 빨리하기 위해 14가지 방법이 있으니 이를 숙지한다면 시간을 훨씬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시면서 숙제빨리하는법을 터득 할 수가 있습니다.

  1. 사전준비
  2. 숙제를 빨리 하기 위한 모든 준비 갖추기
  3. 방해요소 제거하기
  4. 해야 할 리스트 만들기
  5. 시간표 짜기
  6. 1분동안 명상하기
  7. 어려운 숙제 먼저하기
  8. 숙제하면서 입 밖으로 소리내서 말하기
  9. 하던일 확실히 끝내고 다른 일 하기
  10. 숙제를 그만 할 때를 알기
  11. 숙제 하는 중간에 휴식을 취하기
  12. 카페인에 의존하지 않기
  13. 친구와 같이 숙제하기
  14. 숙제를 끝냈다면 상주기

위 14가지 방법은 다 중요하지만 그 중 방해요소 제거하는거와 해야 할 리스트 만들고, 시간표 짜는 것 입니다.

숙제를 하다보면 자꾸 스마트폰이나 PC, 태블릿에 손이 갈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떤 숙제를 해야 하는지 리스트를 짜고, 어느정도 시간을 써서 숙제를 할 것인지 정확한 목표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위 방법을 순서대로 숙지를 하고 뮤엠영어숙제를 하게 되면 보다 빠르게 숙제를 끝낼 수가 있을 겁니다.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이용방법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안내 1

뮤엠영어숙제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Homework를 선택해야 할지 아니면 school work을 선택해야 할지 헷갈릴 수가 있습니다.

이땐 homewok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안내 2

homework로 이동하게 되면 숙제 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학생에 따라서 해야 할 숙제가 다르게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활성화가 Yellow에 G2 버튼이 활성화 되어져 있습니다. 혹은 검정색으로 나오는 사각버튼이 있다면 그걸 선택을 해주세요.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안내 3

G2를 선택해주면 assignment3 가 활성화되어져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뮤엠영어숙제 사이트 안내 4

눌러주면 학습진행 확인 버튼이 나옵니다. 여기서 예 버튼을 누르게 되면 뮤엠영어숙제사이트로 접속을 할 수가 있고, 숙제를 한 다음 제출을 하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