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PC 출력

오늘은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PC 출력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융업무를 모바일 혹은 인터넷으로 볼 수가 있게 되면서 실물 통장을 발급받지 않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1

실물통장이 없어도 인터넷뱅킹 및 기타 은행업무를 다 볼 수가 있기 때문에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지만 간혹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어떻게 이용을 하는지 몰라서 난감해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PC 출력

1. 국민은행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국민은행 사이트에 접속 후,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해줘야 합니다. 공동인증서 혹은 금융인정서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후, 뱅킹관리 > 재증명발급 > 통장사본 을 선택해주세요.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2

로그인을 하게 되면 각종 서비스를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중 뱅킹관리 > 재증명발급에서 통장사본 메뉴를 선택 해주세요.

3. 원하는 통장을 선택 후, 한글 혹은 영문을 선택해 주세요.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3

통장사본 메뉴에 들어가면 출력을 원하는 통장 사본을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통장을 선택한 다음 한글 혹은 영문을 선택해주시면 출력 혹은 PDF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1. 국민은행 어플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국민은행 어플로 통장사본 출력을 하고 싶으면 국민은행 어플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국민은행 로그인 후, 전계좌 조회 > 계좌번호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선택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4

국민은행 어플로 로그인 후, 계좌번호를 보면 오른쪽 상단에 (…) 메뉴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해주세요.

3. 메뉴선택 > 통장사본보기 통해서 공유하기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5

메뉴선택에 보면 통장사본보기 라는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한 다음 출력을 원할 경우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서 출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을 해야 할 때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할 수가 있으니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이만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출력 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