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마포구 서교동 1인 가구 투룸 쓰리룸 전셋집 멜로망원스 178회

구해줘홈즈 마포구 서교동 1인 가구 투룸 쓰리룸 전셋집 멜로망원스 178회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10월 15일 구해줘홈즈에서 마포구 서교동 1인 가구 전세집 찾기에 나섰습니다.

구해줘홈즈 마포구 서교동 1인 가구 투룸 쓰리룸 전셋집 멜로망원스 178회 1

의뢰인은 현재 영화, 드라마 촬영팀에서 일을 하고 있어 전국을 누비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10월말에 이사를 앞두고 있는데, 집 구할 시간이 없어 구해줘홈즈에 의뢰를 하게 됐습니다.

지방 촬영을 할 때 직장 동료들과 차 한대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아 직장 동료들이 모여 살고 있는 마포구 일대에 집을 구하고 싶다 밝혔습니다. 기타 요구사항은 이렇습니다.

  • 지역은 마포구 일대
  • 도보 15분 이내 지하철
  • 방 2개, 탁트인 뷰
  • 주변 맛집과 카페 등 다양한 인프라
  • 예산 3~ 4억원대 전세집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맞춰서 박나래와 멜로망스 김민석이 같이 망원역으로 향하게 됐습니다.

처음 본 매물집은 망원역 도보 10분 역세권에 망원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집! 인테리어는 넓고 깔끔하고 걸어서 갈 수 있는 공원과 한강이 있는 전셋집, 멜로망원스 였습니다.

두번째 매물집은 마포역에서 도보 8분거리, 한강 도보 3분 거리! 게다가 한강뷰까지 보이는 너에게만 준비 된 선물같은 한강뷰 집이었습니다.

마지막 매물은 박나래가 직접 살아본 동네에 위치한 쓰리룸으로 나혼삼 쓰리룸 등이 이날 방송에서 소개가 됐습니다.


구해줘홈즈 실시간 무료보기

구해줘홈즈 본방사수를 하고 싶지만 TV가 없어서 못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럴 때 MBC 온에어를 통해서 무료로 본방사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각 공중파나 방송사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PC 등을 통해서 정규방송을 볼 수 있도록 온에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mbc 온에어라고 검색을 하신 다음 바로 접속해서 방송을 볼 수가 있으며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구해줘홈즈 재방송 다시보기

구해줘홈즈 마포구 서교동 1인 가구 투룸 쓰리룸 전셋집 멜로망원스 178회 2

구해줘홈즈 전회차 보시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네이버에서 구해줘홈즈 다시보기를 검색하면 2,200~ 7,900원정도 결제를 해야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편하게 보실 수가 있지만 조금만 더 검색을 하시면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구글을 통해서 구해줘홈즈 다시보기를 검색하시면 mbc 사이트말고 다른 사이트가 뜨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무료로 구해줘홈즈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도록 해드렸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