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리필쿠폰 선물하기 사용 방법

SKT 리필쿠폰 선물하기 사용 방법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SKT 리필쿠폰 선물하기 사용 방법 1

한 통신사를 오랫동안 이용을 하게 되면 장기가입 고객이 되면서 많은 혜택이 제공 됩니다. 하지만 이런 혜택은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얻는 혜택이 더욱 크기 때문에 혜택을 받는 분들이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SKT 장기가입을 하신 분들은 통신사로 부터 SKT 데이터 리필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가 부족한 분들한테 선물로 지급을 해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선물을 하고, 사용을 하는지 본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장기고객 할인이란?

장기고객할인은 SK텔레콤을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 입니다. 2년 이상 사용을 한 분은 자동으로 가입이 되고, 기본료 할인과 국내음성 통화료 할인을 받게 됩니다.

010/011 요금상품 사용 고객
(국내음성 통화료 할인)
017 요금상품 사용 고객
(요금상품의 기본료 할인)
2년 이상 사용 → 5% 할인
3년 이상 사용 → 7% 할인
5년 이상 사용 → 10% 할인
1년 이상 사용 → 5% 할인
2년 이상 사용 → 10% 할인
3년 이상 사용 → 15% 할인
5년 이상 사용 → 20% 할인

2년 이상 사용한 분은 5% 할인을 받지만 그 이상 장기간 사용한 분들은 최대 10%~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끼리 온가족 할인(기본료 월정액 할인)
10년 미만 사용 → 10% 할인
20년 미만 사용 → 20% 할인
30년 미만 사용 → 30% 할인
30년 이상 사용 → 50% 할인
T끼리 온가족 할인(BAND 요금 상품)
20년 미만 사용 → 10% 할인
30년 이상 사용 → 30% 할인

만약 결합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보다 높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조회방법

2년 이상 SKT를 이용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 분들은 SKT 어플을 통해서 리필쿠폰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조회방법하기 위해 SKT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를 했다면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한 다음 메인화면에 있는 나의 혜택/할인을 선택해주시면 혜택이 나옵니다.

만약 장기고객이실 경우, 데이터 리필쿠폰 몇장이 있는지 확인되실 겁니다.

안드로이드iOS
바로가기바로가기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방법

통신사 리필쿠폰을 선물하기 위해 SKT 어플을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실행한 다음 메인에 있는 나의 혜택/할인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SKT 리필쿠폰 선물하기 사용 방법 2
클릭시 확대됨

그리고 조회 된 데이터 리필쿠폰이 보이실 겁니다. 옆에 있는 쿠폰조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쿠폰조히 버튼을 누르면 쿠폰들이 나오고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받는 분 번호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내가 사용하거나 가족한테만 보낼 수가 있습니다.

번호를 넣거나 주소록을 통해 전화번호를 검색 후 입력하신 다음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하기를 누르면 ‘가족에게 선물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이 뜹니다. 여기서 선물하기를 누르고, 본인인증을 하면 선물하기가 완료가 됩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은 연간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하고 선물을 받았을 때도 횟수가 차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