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오늘은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넷플릭스가 우리나라에서 서비스를 하면서 웨이브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등 추가로 OTT 서비스들이 생겼습니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1

각 OTT 서비스들이 나옴으로 인해서 고퀄리티의 영상 컨텐츠들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하지만 다양해진만큼 월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지게 됐습니다.

다행히 넷플릭스를 포함해서 각 OTT 서비스들은 동시접속 기능을 넣음으로 인해서 파티만 잘 맺으면 부담되지 않은 가격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OTT 계정 공유 플랫폼 추천을 해드릴테니 부담없이 컨텐츠를 이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컨텐츠

📍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 유튜브 밴스드 막힘 대체 다운 설치
📍 누누티비 주소 막힘 접속안됨 우회방법(처벌받나요?)
📍 넷플릭스 1/4 가격에 보는 방법


OTT 계정 공유 사이트 – 피클플러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2

피클플러스는 초기에 넷플릭스 계정 공유로 시작을 했다가 왓챠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타프텔, 웨이브까지 각 OTT 계정을 공유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피클플러스의 장점은 여러 OTT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을 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 카드등록을 해두게 되면 매달 정기결제가 되기 때문에 결제 때문에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 쉐어풀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3

쉐어풀은 피클플러스와 마찬가지로 웨이브나 유튜브, 왓챠,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등을 계정 공유를 통해 보다 낮은 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피클플러스와 다른 점은 장기 결제를 통해서 이용을 한다는 것 입니다. 계정 쉐어방식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 결제가 무통장 입금으로만 가능 합니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 링키드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4

링키드는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티빙, 왓챠, 라프텔, 웨이브, 애플티비, 프라임 비디오, 해피독, 닌텐도, 케이크 윌라, 오피스 365, 네이버 플러스 등등 다양한 계정을 공유해서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OTT 공유 서비스 비교

구분벗츠링키드쉐어풀피클플러스
플랫폼넷플릭스, 디즈니, 왓챠,유튜브, 웨이브, 티빙, 라프텔, 애플원, 프라임비오, 테니스, 리비북스, 밀리의서재,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 애플, 웨이브, 왓챠, 라프텔, 프라임 비디오, 테니스tv, 해피독tv, 닌텐도, 오피스 365 등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스포티파이, 디즈니플러스 등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라프텔, 디즈니+
결제방식카드, 무통장카드무통장 입금카드
결제월파티장 설정 한 날1개월12개월1개월마다 결제
결제금액
(넷플 기준)
5,400원5,500원3,541원5,240원

위에 OTT 공유 플랫폼 추천 해드린 곳은 제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잘 비교해서 이용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벗츠나 링키드의 경우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영역이 훨씬 넓기 때문에 원스톱으로 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