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산스 폰트 다운 저작권

G마켓산스 폰트 다운 저작권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디자인을 할 때 폰트는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G마켓산스 폰트 다운 저작권 1

기본 폰트들도 있지만 기본 폰트로 디자인을 했을 때, 멋을 살릴 수가 없기 때문에 전문회사에서는 폰트를 유료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영세한 회사나 개인 사업자들은 상업폰트이지만 무료로 풀어주는 폰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 폰트들 중 G마켓 산스 폰트가 있습니다.

G마켓 산스bold 폰트 다운로드와 저작권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마켓산스 폰트는?

G마켓산스체는 지마켓 로고에 들어가는 폰트 입니다. G마켓 사이트에 들어가는 이미지들에 적용이 된 폰트는 한글 11,172자와 영문 95자, 특수문자 986자로 구성이 되어져 있으며 G마켓산스 medium, bold, light 세가지 굵기로 제작이 됐습니다.

G마켓산스 폰트 다운 저작권 2

G마켓산스 폰트 장점 중 하나가 한글이 11,172자로 구성이 되어져 있다는 것 입니다. 어떤 한글을 쓴다 할지라도 깨짐현상이 없다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땷끴볰횷 이 라는 단어를 써봤을 때, 전혀 깨짐없이 표현을 해줍니다. 이로 인해서 디자이너가 원하는 문구를 얼마든지 써서 표현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 고딕타입의 폰트이기 때문에 어디에 써도 잘 어울린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마련해두었으니 저작권 확인 후 다운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마켓산스 폰트 라이센스는?

G마켓산스 저작권은 없습니다. 누구나 제약없이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배포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사용범위는 정해져 있습니다. 업체에서 사용을 할 때는 서체 제작사가 정해놓은 사용범위를 확인한 다음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G마켓산스 폰트 다운로드 받기

G마켓산스 폰트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등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g마켓산스 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지마켓에서 만들어 놓은 G마켓산스체 소개 및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이 방법이 번거로우시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G마켓산스 폰트 다운 저작권 3

이뿐만 아니라 아직 G마켓산스체를 이용해보지 못하신 분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테스트 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만들어뒀습니다.

간단하게 지마켓 산스체를 경험해보신 다음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