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M테스트 평균 400 200

APM테스트 바로가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APM 테스트는 손가락 반응속도를 테스트 하는 것 입니다. FPS 게임이나 빠른 반응속도를 요구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APM테스트 평균 400 200 1

어떤 것이든 열심히 연습을 하면 현재보다 조금은 더 나아지게 됩니다. APM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연습을 하게 되면 전보다 손가락 스피드가 평균적으로 올라갈 수가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른 반응속도를 원하신다면 아래 테스트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PM테스트 사용방법

수많은 게임이 있지만 그 중에서 빠른 손가락 반응속도가 필요한 게임이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나 스타크래프트 등이 APM이 중요한 게임 입니다. APM이란 것은 Actions Per Minute의 약자로 게이머의 컨트롤하는 스피드를 뜻 합니다.

프로게이머들은 APM 속도가 빠를 것 같지만 느린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 중 임요환 선수는 APM이 높지 않았다고 합니다. APM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APM테스트 평균 400 200 2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테스트 시작이 라는 파란색 버튼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시면 APM 테스트가 시작이 됩니다.

APM테스트 평균 400 200 3

빨간색 박스 안에 시간이 나오게 되고 밑에 50을 누르는 순간 APM테스트는 시작이 됩니다. 50부터 시작을 하게 되고 낮은 숫자를 순서대로 눌러주면 됩니다. 테스트 한번 진행 할 때마다 6개의 숫자가 나오게 되고 어디에 숫자가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집중을 잘해야 합니다.

APM테스트 사용방법

APM테스트를 해보면 몇 APM이 나오는지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테스트를 한 유저들 평균을 계산한 다음 본인의 APM이 어느정도 수치인지 알려주기도 합니다.

APM테스트 했을 때 APM테스트 200 이 나왔다며 자괴감에 빠지는 분들이 있습니다. APM테스트를 통해서 좋은 수치가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게임을 잘하는 것이 아닙니다. 위에 언급해드렸지만 임요환도 APM테스트 할 때 점수가 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페이커 이상혁선수도 과거 스타크래프트를 했을 때 APM 테스트 평균 200~ 300정도 나왔다고 합니다. APM테스트 오너도 300정도 나온 것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APM테스트 사이트를 보면 순간 기억력 테스트나 마우스 능력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들이 있으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