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 배송조회 택배도착시간 확인방법

ACI 배송조회 택배도착시간 확인방법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달러가 약세 일 때 해외직구를 통해 국내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ACI 배송조회 택배도착시간 확인방법 1

이때 배송이 ACI 택배로 올 때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제품이 오는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이때 중간중간마다 ACI 배송조회를 해서 물건이 잘 오고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만약 배송사고가 생기게 되면 쇼핑몰측에 즉각 얘기를 해줘야 하기 때문에 ACI 배송조회 방법을 익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ACI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본문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CI 해외직구 택배는?

ACI 택배는 1980년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배송서비스 회사 입니다.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해보신 분들은 ACI 택배가 익숙하실 겁니다. 국제특송 및 전자생거래 물류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 대표적인 물류 회사 입니다.


ACI 배송기간은?

해외직구로 주문을 하고 택배가 ACI 택배로 배정이 됐을 때, 어느정도 배송기간이 걸릴까?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ACI 국제특송의 경우 빠르면 2~ 3일 정도 걸리고 늦으면 5~ 6일정도면 주소지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단, 각 나라간 이동과 통관 등의 다양한 절차로 인해서 변수가 생길 수가 있고 그로 인해 2주 이상 걸릴 수도 있습니다.


ACI 통관시 주의사항

해외에서 우리나라로 물건이 들어올 때는 세관을 반드시 거치게 되어져 있습니다. 다행히 통관업무에 대해서는 ACI에서 직접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지만 수입금지 품목이나 검역 대상 품목의 경우에는 통관 중 문제가 생길 수가 있고 이로 인해서 배송지연이 될 수가 있습니다.


ACI 배송조회 간단히 하기

ACI 배송조회 하기 위해서 네이버나 구글, 다음 등 검색사이트를 이용해서 ACI 택배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만약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쉽게 접속을 해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ACI 배송조회 택배도착시간 확인방법 2

접속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사이트는 아주 직관적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우리들이 조회 할 송장번호는 국제택배 배송조회이기 때문에 밑에 검색창에 판매자로부터 받은 송장번호를 복사해서 붙여놓고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ACI 배송조회 택배도착시간 확인방법 3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ACI 배송조회가 될 겁니다. 주문하신 분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현재 상품위치에 대한 세밀한 정보들이 나옵니다.

배송조회 했을 때 나오는 날짜와 시간은 국내 기준이 아닌 물품이 있 는 나라의 현지 시간이니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