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오늘은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많은 회사에서 한컴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쓰고 있을 겁니다.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1

회사에서 문서 작업을 할 땐 편하지만 만약 집에 있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을 통해 업무를 봐야 할 때, 한컴 프로그램이 없다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 땐 다행히 한컴독스를 통해 무료로 한컴 오피스 제품들을 이용해서 업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한컴독스 이용방법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2

한컴독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한컴독스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회원가입을 해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간편 회원가입이 지원이 되기 때문에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해서 간편 가입을 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3

한컴독스는 유료 서비스이지만 저장공간 2GB, 한컴오피스 WEB버전, 모바일 앱의 경우는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잠깐 이용을 하시고 싶다면 한컴독스 구독 시작(무료체험)을 누른 다음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4

무료체험 시작을 누르게 되면 이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왼쪽 메뉴에 보면 한컴독스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오피스툴의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5

만약 작성한 문서를 수정 및 추가를 해야 할 경우, 오른쪽에 있는 문서 업로드를 선택해서 원하는 문서를 불러와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한컴독스 무료체험 취소 방법

한컴독스를 다 이용한 다음 무료체험을 취소하지 않을 경우, 추후 요금이 과금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이용하지 않을 예정이면 한컴독스 구독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6

구독 취소하기 위해서 한컴독스 로그인한 다음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설정을 눌러주세요.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7

설정에 들어가면 구독 및 결제에 들어가서 개인용 서비스 이용 중을 눌러주세요.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8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9

개인용 서비스 이용 중에 들어가면 구독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음 결제일 옆 취소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구독 취소 창이 뜨게 되고, 구독 취소 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한컴독스 환불방법

구독취소를 했다고 생각을 했지만 마지막 구독취소 버튼을 누르지 않을 경우 추후 결제가 될 수가 있습니다. 다행히 유료 결제 후 7일 이내 서비스를 단 한번도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10

한컴독스 사이트에 접속 후,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11

문의하기 내용에 환불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를 한 다음 보내기 하시면 됩니다.


한컴독스 무료 VS 유료 비교

한컴독스 무료 구독 구독취소 12

한컴독스 무료 한달체험을 하게 된다면 이런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한글 작업을 해야 할 것 같다면 개인용으로 년 49,000원을 내고 이용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