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웹 무료 바로가기

오늘은 폴라리스 오피스 웹 무료 바로가기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웹 무료 바로가기 1

업무효율을 높여주기 위해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워드 등 오피스 프로그램들은 필수 입니다. 그렇지만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는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업무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보다 저렴하게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폴라리스 오피스란?

폴라리스 오피스는 통합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워드와 스프레드시트, 프리젠테이션, HWP, PDF를 모두 지원해주는 통합 오피스 툴 입니다.

모바일 앱으로 개벌이 된 후 갤럭시S2에 탑재가 됐으며 이후 LG전자와 HTC 등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에 납품이 되면서 2013년 1월 3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됐습니다.

2015년 3월에는 PC용 프로그램이 출시가 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기기를 가리지 않고 이용 할 수 있는 범용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등급에 따라 무료 혹은 유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등급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지만 제한된 기능은 광고와 함께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이게 불편하신 분들은 1년 44,000원인 스마트 등급을 결제해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체험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를 통해 접속을 하시거나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눌러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다운로드에 들어간 다음 무료 및 체험판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하게 되면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기본 설정에서 별도로 체크하지 않고 그냥 동의 및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PC 사양에 따라서 설치 되는 시간은 다르며 기본적으로 1분정도 안되서 설치가 완료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실행을 하면 글꼴 설치 창이 뜹니다. 모두 체크를 한 다음 확인을 눌러주세요.

글꼴 설치가 끝이 나면 폴라리스 오피스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이미 7일 무료체험하기를 했다면 7일 무료체험하기를 누르지 않고 로그인하기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가 있ㅅ브니다.

로그인하면 새 문서 만들기와 템플릿이 반겨줍니다. 원하는 문서를 선택을 하시고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