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오늘은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바둑게임 중 타이젬바둑은 아주 유명한 게임 입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1

과거에는 동네마다 바둑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었지만 지금은 타이젬바둑 설치하면 다양한 사용자와 대국을 할 수가 있고 프로 기사들의 기보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이 글 안에서 타이젬바둑 회원가입 설치 방법 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젬바둑은?

타이젬바둑은 2002년에 동양온라인이 라는 회사를 통해 탄생을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 게임빌컴투스에서 인수를 하면서 현재 컴투스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운영을 맡게 되면서 중국과 일본, 대만에서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정시간대에는 2천명정도의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고수방 서버가 5개 이상이 가득 찰 정도로 인기가 좋은 서비스 입니다.

타이젬바둑 대국실 입장해서 무료로 할 수가 있지만 자동 대국 신청을 하려면 3만 포인트가 필요 합니다. 무료회원한테 지급이 되지만 특정 시간이 지나야 충전이 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에 따라서 매월 5,500원 결제 후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방법 – PC버전

타이젬바둑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타이젬바둑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해서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2

타이젬바둑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설치방법을 진행하기 전 오른쪽에 있는 타이젬바둑 회원가입 을 먼저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른 다음 간단한 개인정보를 넣고 확인을 하시면 회원가입이 끝이 나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타이젬바둑 설치하기 위해서 대국실 입장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필요한 설치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3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받게 되면 이런 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이걸 더블 클릭해주시면 설치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4

타이젬바둑 설치화면이 나오면 다음 버튼을 지속적으로 눌러주시면 설치가 진행이 되고, 바탕화면에 타이젬바둑 대국실 아이콘이 뜬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5

타이젬바둑 대국실 입장을 하기 위해 실행을 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시 만들었던 ID/PW를 넣고 로그인 해주세요.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6

로그인이 되면 타이젬바둑 대국실 입장이 됩니다. 여기서 자동대국을 누르게 되면 다른 유저와 매칭이 되서 바둑을 즐길 수가 있게 됩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방법 – 모바일버전

PC버전 말고 타이젬바둑 앱 버전으로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7

전 안드로이드 폰이기 때문에 구글플레이스토어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8

설치 완료가 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고 타이젬바둑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타이젬바둑 설치 회원가입 9

로그인을 하게 되면 타이젬바둑 대국실로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메뉴를 통해 서버이동 및 상점, Ai 대국, 대국신청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동대국 기능을 통해 대국 신청 후 바둑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오류

타이젬바둑 설치한 다음 바둑을 즐길 수가 있지만 간혹 타이젬바둑 설치 오류가 남으로 인해서 바둑을 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자주 발생되는 오류 중 타이젬바둑 대국실 입장 했을 때 입장은 되지 않고 로딩 중 표시만 뜨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엣지나 크롬을 이용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 입니다. 이런 타이젬바둑 설치 오류가 났을 때, 인터넷10에 기본 내장 되어져 있는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혹은 윈도우 7 이하 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가 있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7이나 윈도우 10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