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오늘은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1

키네마스터(kinemaster)는 영상편집을 보다 편하게 해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키네마스터로 편집해서 유튜브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PC버전이 따로 없어 불편해 하실 분들이 있을텐데, 편법을 통해 PC에서도 키네마스터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키네마스터란?

키네마스터 라는 어플은 국내 회사 중 키네마스터가 개발한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입니다. 월 사용자가 5천만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유저를 확보한 이 어플은 국내 개발 업체 중 해외에서도 성공을 한 보기 드문 사례로 꼽힐 정도 였습니다.


키네마스터 장점 단점

  • 장점
    –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 간단한 작업으로 고퀄리티 영상 제작 가능
    – 에셋 스토어를 통해 각종 음악과 효과들을 저작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할 수 있다.
  • 단점
    – 편집한 영상들을 장하게 되면 키네마스터 로고가 워터마크가 박히게 된다.
    – 모바일 버전에서 밖에 사용을 못한다.

이 어플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으며, 직관적이고 사용성이 편한 UI로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 할 수 있으며 간단한 작업을 통해 고퀄리티 영상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능들을 무료로 풀었지만 편집을 한 영상을 저장하면 워터마크가 생긴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단점은 유료 버전을 구매하면 해결이 됩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키네마스터가 가진 단점 중 하나가 모바일 버전 밖에 없어서 PC에서 작업을 못한다는 것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단점도 편법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모바일게임하는 분들이 블루스택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PC로 즐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키네마스터를 PC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은 검색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분들은 아래 마련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2

블루스택를 설치한 다음 실행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게임과 앱 검색 창에 ‘키네마스터’라고검색을 해주세요.

만약 다른 앱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을 통해 키네마스터를 검색 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3

키네마스터라고 검색을 하면 이런 검색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받아집니다.

다운로드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 버튼이 열기 버튼으로 변경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4

열기를 누르시면 이런 화면으로 맞이해줍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5

그리고 이런 키네마스터 프리미엄 광고 팝업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 제거를 원한다면 월 4,200원을 내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또, 키네마스터 안에서 광고를 보고 싶지 않다면 년 25,000원을 결제하면 쾌적한 환경으로 영상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가 있어도 상관없고, 광고가 보여진다해도 괜찮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X 버튼을 눌러주세요.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6

X 버튼을 눌러주시면 키네마스터 홈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콘보다 조금 큰 가운데 + 아이콘이 있을 겁니다.

이걸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영상편집 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7

영상편집을 하기 전 화면 비율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이 중 원하는 비율을 선택을 해주세요.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8

영상 편집 때, 편집 할 영상을 선택해줘야 합니다. 미디어 브라우저를 통해 편집 할 영상을 불러와주세요.

키네마스터 PC버전 다운로드 9

이렇게 영상을 불러왔다면 편집 툴을 통해서 영상을 만들어주실 수 있습니다. 키네마스터를 통한 영상편집은 유튜브나 블로그 등을 통해 익히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