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으로 사람찾기 사이트로 찾는 법

오늘은 이름으로 사람찾기 사이트로 찾는 법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리 친하게 지냈던 사이라도 이사를 가거나 일이 바빠서 연락을 못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연락이 끊기게 됩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사이트로 찾는 법 1

하지만 어느날 불현듯 생각나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찾아보고 싶지만 막상 어떻게 찾을지 몰라 발만 동동구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이름으로 사람찾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무료로 사람찾기 방법이기 때문에 누구나 다 하실 수가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름으로 사람찾기 방법 본문에서 무료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사이트로 찾는 법 0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페이스북 이름으로 사람찾기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SNS 입니다. 우리나라 분들 또한 많이 이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름으로 사람찾기 를 통해 원하는 분을 찾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sns 입니다.

페이스북에 가입이 되어져 있지 않다면 가입을 해야 하고, 가입이 되어져 있다면 실행 후 돋보기를 누른 다음 이름을 검색하면 같은 이름을 갖고 있는 분들이 검색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이때 메뉴에서 사람을 선택하게 되면 동일한 이름을 갖고 있는 사람만 나오게 됩니다. 이름을 누르게 되면 프로필 사진과 몇가지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이를 통해 내가 알고 있는 사람인지 알 수가 있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이름으로 사람찾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같인 회사의 SNS이지만 페이스북은 쓰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을 쓰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찾기 를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을 가입 혹은 실행 한 다음 하단에 있는 돋보기를 누른 다음 찾고자 하는 분의 이름을 검색 후, 계정을 누르면 동일한 이름을 갖고 있는 분들이 검색이 됩니다.

리스트를 하나씩 누르게 되면 해당 계정의 프로필로 이동하게 되고 사진과 프로필 내용을 살펴보시면서 찾고자 하는 분이 맞는지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름으로 사람찾기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톡에서 만든 sns 입니다. 한 때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했지만 이제는 이용빈도가 많이 줄어든 sns 입니다.

마찬가지로 카카오스토리에 들어가서 하단 돋보기를 누른 다음 이름을 검색한 다음 사람/채널 을 선택하게 되면 동일한 이름을 갖고 있는 분들의 계정이 나오게 됩니다.

본인이 찾고자 하는 분이 맞는지 리스트를 하나씩 누르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밴드 이름으로 사람찾기

네이버밴드는 네이버에서 만든 SNS 입니다. 밴드의 특징은 중년분들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같은 학교 동창을 찾을 경우 찾을 수 있는 확률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네이버 밴드 가입 후 검색창에 졸업한 학교를 검색하면 관련된 밴드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밴드 리스트에 가입 후 친구를 찾기 위해서 들어왔다고 내용을 쓰신 다음 찾는 분 성함을 올리면 연락이 닿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생년월일 이름으로 사람찾기

싸이월드는 페이스북이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sns 였습니다. 지금은 사용자가 많이 줄어서 서비스가 사라질 뻔 했지만 이번에 다시 부활을 하게 됐습니다.

만약 찾고자 하는 분의 성함과 생년월일을 알고 있다면 싸이월드 로그인을 해서 사람찾기를 선택 후 생년월일과 이름을 넣어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학교 이름으로 사람찾기

구글은 네이버 보다 더욱더 정확한 정보를 찾아주는 검색사이트 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검색어만 잘 입력을 한다면 찾고자 하는 분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당에 살았던 김전우를 찾는다면 구글 검색창에 “김전우 사당” 을 검색하면 그에 대한 검색 결과를 찾아주게 됩니다.

혹은 사당중학교 다녔던 김전우 였다면 구글 검색창에 “사당중학교 김전우” 라고 검색을 하면 그에 맞는 검색결과를 찾아줍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이름으로 사람찾기 를 할 수가 있습니다. 부디 찾고자 하는 분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