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에 대한 정보 공유 해드리려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아끼기 위해 우회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1

우회를 한 다음 문제없이 사용을 한다면 좋겠지만 편법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자동 결제를 막거나 해당 나라 구독료가 인상을 하게 되면 멘붕 터지게 됩니다.

최근 인도 우회했던 분들은 자동 결제가 막혔고, 아르헨티나 가격은 오름으로 인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난민들이 혼란에 빠진 때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대이동을 한 상태 입니다.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0

같이 읽으면 좋은 컨텐츠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 넷플릭스 1/4 가격에 보는 방법
📍 2023년 신년운세 무료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가격

본 서비스는 각 나라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구분한국터키
개인10,450원29.99 TRY
(한화 2,314원)
가족25,800원59.99 TRY
(한화 4,654원)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가족 가격을 보면 약 5배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감수하고 우회를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을 했을 때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튜브 터키 장점

우회를 했을 때 구독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보다 더 큰 장점은 있을까요?ㅎ

유튜브 터키 단점

  • 자동결제 막힘 현상
  • 아이디 정지
  • 유튜브 뮤직 터키 차트로 나옴

단점으로는 자동 결제가 막힐 수도 있고 가격이 인상이 될 수가 있지만 아이디가 막힐 수가 있습니다.

아이디를 막히게 되면 이전에 구독했던 리스트를 복구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우회를 할 때는 꼭! 구글 메인 아이디가 아닌 서브 아이디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다행히 구글 서브 아이디는 공기계 하나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겪는 불편함 중 가장 큰 것은 바로 유튜브 뮤직 터키 차트로 나온다는 것 입니다. 들어간 다음 국가 설정을 한국으로 바꿔도 다시 터키로 변경이 됩니다.

다행이 이것 또한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하시면 해결 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

구독료를 낮추기 위해 먼저 해줘야 할 것은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vpn 어플을 설치해서 국가 설정을 속여야(?) 합니다.

위 어플을 설치를 한 다음 실행을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의 경우

VPN Turkey를 설치한 다음 실행을 하면 동의 버튼이 뜨게 됩니다. 동의를 한 다음 기본으로 계속하기 > 국가를 터키(IStanbul, Tukey)로 변경 후, 빨간색 전원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Touch VPN을 설치하게 되면 “Touch VPN에서 VPN 구성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이때 허용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위치가 터키 이스탄불로 변경 된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환경설정은 끝이 났습니다.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를 가입하시면 되는데 이때 크롬 어플로 진행해야 합니다.

크롬 어플을 실행한 다음 유튜브 터키에 사용 할 서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계정 > 설정 > 위치를 통해 터키인지 확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크롬을 통해서 진행 할 때 주의사항은 유튜브 들어갈 때, 검색을 하면 안되고 주소창에 직접 입력을 해야지 터키로 인식합니다.

https://www.youtube.com/premium

위 주소를 복사한 다음 크롬 주소창에 넣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시 모든 방법은 유튜브 어플이 아닌 사파리나 크롬과 같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브라우저를 통해 유튜브로 접속한 다음 프로필 선택 > 설정 > 프리미엄 > 비활성화 시킨 다음 진행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2

이렇게 유튜브 프리미엄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1개월 무료체험 이후 TRY 2.99/월이 보인다면 성공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로 접속을 하신 겁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3

무료체험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 원하는 플랜을 선택해주세요. 총 3가지 플랜 중 원하는 플랜을 선택해서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한달 무료체험이 진행이 되고 이벤트가 종료가 되면서 매월 자동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만약 원치 않으신다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4

전 가족 멤버십을 선택했습니다. 월 59.99 TRY 4,654원에 최대 5인 이용 가능하다니 정말 매력적인 가격 입니다.

결제 페이지가 뜬 상태에서 VPN을 켜고 결제를 한 다면 한국 카드로 다른 국가에서 결제하면 해킹으로 감지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이땐 실행했던 VPN을 꺼주시고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Beştepe, Cumhurbaşkanlığı Blv, 06560 Yenimahalle/Ankara

카드는 해외 결제가 되는 마스터나 비자카드를 입력하시면 되고 청구서 수신 주소는 유튜브 터키 주소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가 되면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가족초대만 하면 끝 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가족 초대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5

유튜브 터키 가족 초대 를 하기 위해 유튜브에 접속한 다음 프로필 선택 > 구매항목 및 멤버십으로 들어가 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6

멤버십 페이지가 열리면 여기에 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7

수정버튼을 누르게 되면 구성원 페이지가 나오면서 초대 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이 버튼을 누른 다음 구글 계정을 입력하면 됩니다.

만약 “가족 그룹에 가입 할 수 없음” 이 라는 오류가 뜰 경우 아래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8

초대를 받은 가족은 지메일로 들어가보면 초대 메일을 확인 할 수가 있고, 여기서 수락을 하면 되는데 그 전에 먼저 VPN을 켜서 국가 설정을 터키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 과정을 거친 다음 수락을 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족 그룹에 가입 할 수 없음” 오류시 해결방법

유튜브 터키 이용 할 준비가 다됐고 이제 가족 초대만 하면 되는 상태 입니다. 이때 가족을 초대하면 “가족 그룹 관리자와 다른 국가에 있는 것 같습니다” 라는 오류가 나오게 됩니다.

현재 초대하려는 가족 계정이 다른 지역으로 설정되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오류가 발생하는 것 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가족 계정 말고 서브 계정을 만들어서 추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위에서 알려드렸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은 불법은 아니지만 편법이기 때문에 자동결제 막힘이나 아이디 정지가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꼭! 서브 아이디로 진행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시 멤버십 변경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던 도중 개인 멤버십에서 가족 멤버십으로 혹은 가족 멤버십에서 개인 멤버십으로 변경을 할 때가 있을 겁니다.

개인 → 가족 멤버십

개인 멤버십에서 가족 멤버십으로 할 때는 유튜브 오른쪽 상단 프로필 > 구매 항목 및 멤버십을 들어가면 가족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나옵니다.

추가 요금을 결제하면 가족 멤버십으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방법을 통해 가족 초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족 멤버십 → 개인

가족 멤버십에서 개인으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오른쪽 상단 프로필 > 구매 항목 및 멤버십 들어가서 멤버십 관리 > 비활성화 를 하게 되면 프리미엄이 해지가 됩니다.

그리고 위 방법을 따라 다시 가족 멤버십으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시 자주 묻는 질문

Q. 첫달 무료 결제했는데 결제가 됐어요.
A. 프리미엄 우회 등록 했을 때, 돈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피셜은 아니지만 구글에서 해당 프리미엄 계정에 대해서 확인한 것으로 가결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소액의 경우 며칠 뒤 환불처리가 될 겁니다.

Q. 가족멤버십으로 하면 첫 달 무료 안되나요?
A. 첫 달 무료 서비스는 개인 멤버십 한정 입니다. 가족멤버십으로 했다면 멤버십 비용이 결제가 됩니다.

Q. 결제 할떄 VPN 안끄고 했는데 괜찮나요?
A. VPN 안끄고 결제했을 때 오류는 안뜨셨나요? 기본적으로 VPN 안끄고 결제를 하면 오류가 납니다. 오류가 뜨지 않고 결제가 됐고 프리미엄 적용이 됐다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중복 결제가 됐는데, 환불이 안됩니다.
A. 환불이 안된다면 유튜브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확인 후 환불이 진행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