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오늘은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구독료로 인해서 이렇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시 8,690원 앱스토어에서 결제시 11,500원에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1년으로계산하면 최소 104,280원~ 138,000원을 소비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를 유튜브 뮤직 인도 결제 금액은 한달에 약 2,256원, 1년이면 27,072원에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1년에 약 77,208원을 아낄 수가 있는 것 입니다.

최근 막힘현상과 요금인상으로 인해서 터키로 이동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회해서 가입을 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인도 아르헨티나 터키로 했을 때 차트가 해당지역으로 나와 불편하셨던 분들 있을 겁니다.

이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2

우회를 통해 사용하면 구독료를 줄일 수가 있기 때문에 좋지만 문제는 추천해주는 컨텐츠나 차트들이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추천을 한다는 것 입니다.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3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국가변경 을 하면 되지만 고정이 되지 않아 불편합니다. 다행히 이를 대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체 방법은 보관함에 있는 재생목록에 한국 인기 차트를 연결하는 것 입니다.

위에 추천해드리는 차트 링크를 누르시거나 K-POP 가수를 찾은 다음 보관함에 추가를 해주세요.

이렇게 K-POP 가수들을 보관함에 추가를 해놓게 되면 실시간으로 바뀌지 않더라도 며칠이 지나면 인기차트에 한국차트들이 올라오게 됩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이렇게 하시면 차츰 변경이 되면서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인도 결제 해도 한국 차트로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정지 사례

위와 같이 우회해서 사용을 하는 것은 불법이 아닌 편법 입니다. 하지만 발각이 된다면 아이디 정지가 될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4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가 정지 된다면 문제가 될 수가 있기 때문에 꼭! 서브 아이디를 만들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네이버의 경우 본인 명의로 된 아이디를 3개까지 만들 수가 있지만 구글은 공기계 하나만 있으면 몇개든 만들어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 구글 아이디 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추후 포스팅 예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막힘시 해결방법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5

최근 인도 우회했던 분들은 자동결제가 막히고, 아르헨티나 우회했던 분들은 구독료가 오르면서 대혼란의 시기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터키가 된다는 것이 공유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터키로 갈아타게 됐습니다. 터키 우회 방법은 위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다보니 정보 공유가 되면서 막히게 되면 다른 곳이 열리게 됩니다. 만약 막히게 된다면 구글을 통해 옮겨 갈 곳을 모색을 하시면 됩니다.

또, 가족공유를 하지 않는다면 굳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런 분들은 유튜브 밴스드를 이용하시면 구독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