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모바일 게임 중 원신 이 라고 유명한 게임이 있습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1

원신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으로 고퀄리티 그래픽과 완성도로 출시된지 2년이 됐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출시가 됐을 때, 그래픽과 아트만 바꿨다 해서 젤다의 전설이 상당히 욕을 먹었지만 인기를 떨어뜨리진 못했습니다.

원신은 안드로이드와 iOS,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연동만 가능하고 PC 모바일 연동이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원신 PC 모바일 연동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PC 설치 사양

원신이 PC에서 원활하게 돌아가기 위해서는 PC 사양이 뒷받침 되야 합니다.

  • CPU : i7 이상
  • RAM : 16GB
  • 그래픽카드 : GTX 1060 6GB 이상
  • 저장공간 : 30GB 이상

이 사양이 되지 않으면 설정을 통해 낮춰서 진행을 하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1. 원신 모바일 설치하기


원신 모바일을 이미 하고 계시겠지만 아직 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를 한 다음 실행을 하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이때 구글 계정으로 진행해야 추후 원신 pc 모바일 연동 할 수 있습니다.

2. 원신 PC버전 설치하기

이제 PC를 연동하기 위해 원신 PC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2

위 링크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킨 다음 안내에 따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위해서 꼭! 모바일에서 먼저 가입을 해야 합니다. PC에서 가입하고, 모바일로 연동하려고하면 연동이 안되는 이슈가 발생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원신 PC버전 계정 설정하기

계정 설정을 다했다면 이제 원신 PC버전 안에서 계정 설정하는 것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3

게임화면에서 ESC 를 누르면 설정을 변경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톱니 바퀴를 눌러주세요.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4

톱니 바퀴를 누르면 계정이 라는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유저 센터를 눌러주세요.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5

이 안에서 계정 연동이 라는 메뉴가 제공이 되는데 여기서 연동 버튼을 누른 다음 원신 모바일에서 로그인 한 구글 계정을 넣고 인증코드, 비밀번호를 넣어주면 연동이 됩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6

마지막으로 관련 규정에 따라 실명인증까지 마치게 된다면 원신 PC 모바일 연동이 끝이 나게 됩니다. 그럼 원신 PC 모바일 연동 후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