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마일클럽 해지 혜택

옥션 스마일클럽 해지 혜택에 대한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옥션 스마일클럽 해지 혜택 1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을 하는 스마일클럽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멤버십 가입하게 되면 연회비 30,000원이 결제가 되고 스마일캐시로 35,000원이 적립이 됩니다.

이외에도 각종 혜택이 제공이 되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가입이 되어져 있을 겁니다.

이 글 안에서 스마일클럽 혜택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옥션 스마일클럽이란?

옥션과 지마켓에서 유료 멤버십으로 만든 것이 바로 스마일클럽으로 작년 SSG가 함께하면서 더욱 혜택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연회비는 3만원인데, 가입을 하면 포인트로 35,000점을 지급해줍니다.

공짜로 5,000원이 생기는 셈 입니다. 그리고 각종 혜택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무조건 이득인 멤버십 입니다.


옥션 스마일클럽 혜택

스마일클럽은 스마일캐시 35,000점 제공 말고 다른 혜택들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배달할인

옥션 어플 안에서 배민이나 요기요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때 1일 2회 2,000원 쿠폰을 제공해줌으로써 배달비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을 비롯해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지 않는 업체를 통해 배달 주문 할 때 좋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및 스타벅스 혜택

새로운 혜택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스타벅스 사이즈업 2회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3개월을 이미 이용을 하셨다면 다른 이메일을 통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배송

옥션에서 있는 상품 중 스마일배송 가능 상품 있습니다. 이 상품이 15,000원 이상 일 경우 무제한으로 무료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처럼 빠르진 않지만 기존 택배보단 바른 편이며 동일한 제품을 비교했을 때 쿠팡보다 싼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최근 서비스가 확대되서 스마일 클럽 멤버는 저녁 8시 전에 주문을 하면 새벽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월 1회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빅스마일데이

옥션과 지마켓에서는 빅스마일데이라 해서 자체 할인 시즌을 갖고 있습니다. 이 시즌에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값비싼 제품은 이때 노려서 구매를 하시면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를 등록하고 결제를 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을 해줍니다. 또, 다른 포인트 전환 할 수 있는 곳 들이 많아서 타 포인트들을 스마일캐시로 전환해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환 가능한 포인트 : SSG머니, 마이신한포인트, L포인트, 페이코, 현대 블루멤버스, KB포인트리, 기아멤버스, 하나머니, 컬쳐캐시, NK포인트, OK캐시백 등등


옥션 스마일클럽 해지 방법

옥션 스마일클럽을 가입한 다음 해지를 하려고 할 때, “연회비 결제일로 부터 7일 경과되어 스마일클럽 해지 불가합니다.” 라는 문구가 뜸으로 인해서 해지를 못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해지하기 위해서 옥션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만약 어플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설치해주세요.

검색하기 번거롭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 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한 다음 옥션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됐다면 마이옥션에 들어간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 링크를 눌러주세요. 설정을 누르게 되면 스마일클럽 취소 메뉴가 나옵니다.

취소 페이지에는 스마일클럽 혜택을 다시 한번 소개를 해줍니다. 여기서 흔들리지 마시고, ‘네 그래도 취소할래요’를 눌러주세요.

또 잃을 수 있는 혜택을 알려줍니다. 유혹에 넘어가지 마시고, 아래 ‘아니오 그래도 취소할래요’를 눌러주세요.

다음 페이지에서는 자동연장 취소와 스마일클럽 그만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스마일클럽 그만하기를 눌렀을 때, ‘연회비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되어 스마일클럽 해지 불가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자동연장 취소 버튼을 누르면 스마일클럽 기간동안 이용 후 결제가 되지 않게 됩니다.

스마일클럽 해지를 못한 분들은 이렇게 해서 강제로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iOS
바로가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