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5분 컷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5분 컷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이폰을 이용하다보면 가끔 [팝업차단을 허용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5분 컷 1

그냥 무시하고 이용을 할 수가 있다면 무시를 할텐데,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해야지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 할 수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이때 창에 팝업 허용하기 버튼이 있다면 너무나도 좋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직접 설정을 찾아 들어가서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를 해야 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변경을 하는 것이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 본문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1번째 방법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5분 컷 2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에 들어가서 ON으로 되어져 있는 것을 OFF를 시켜야 합니다.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5분 컷 3

그리고 이전에 팝업차단을 해제 하라고 나왔던 사이트에 다시 한번 접속을 하게 되면 [이 사이트에서 팝업 윈도우를 열려고 시도 중 입니다.] 라는 창이 뜨는데, 여기서 허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해결이 안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럴 땐 또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2번째 방법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5분 컷 4

다시 한번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safari → 고급 → Javascript 에 들어가보시면 설정이 OFF가 되어져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때 자바스크립 설정을 ON으로 해주신 다음 팝업창을 열어야 하는 사이트를 다시 한번 들어가보시면 팝업허용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