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1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분들은 스타벅스 카드를 발급 받아서 이용을 하시면 많은 혜택을 제공 받으면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카드 잔액이전을 기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떤 방법을 통해서 하고,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은 무엇인지 본문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란?

스타벅스 카드 라는 것은 별도로 구매하는 것은 아니고, 스타벅스를 이용 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충전카드를 의미 합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 할 때 사용하는 대중교통 충전카드와 동일한 개념이라 생각을 하시면 편합니다. 발급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했을 때, 카운터에 문의하면 실물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 받은 다음 어플에 등록한 다음 원하는 금액을 충전해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 충전 할 때 최소 5,000원부터 최대 500,000만원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재충전 할 때는 10,000원~ 500,000원까지 가능합니다. 만원 이상 부터는 만원 단위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혜택은?

FREE EXTRA 혜택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기본적으로 FREE EXTRA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FREE EXTRA 혜택은 에스프레소 샷이나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 1개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600원정도 입니다. 단, 다른 결제수단과 함꼐 결제를 하게 된다면 본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리워드혜택

또,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어서 사용하게 되면 리워드혜택을 받을 수 이습니다. 등급은 Welcome > Green > Gold 등급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결제를 할 때 마다 1건당 1개씩 별을 적립받게 됩니다.

Welcome 등급

웰컴등급은 카드를 만들자마자 받을 수 있는 기본 등급 입니다. 기본적으로 Free Extra 1개 제공과 생일축하 음료 쿠폰을 제공 받습니다. 하지만 1년동안 모인 별이 1개도 없다면 다음 해에는 쿠폰발행 안됩니다.

분실신고 시점으로 카드 잔액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자동 충전 금액 5만원 이상 설정하게 되면 BOGO 쿠폰 제공(음료 1개 구매시, 같은 음료 1잔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Green 등급

별 5개를 모으면 그린등급이 됩니다. 웰컴등급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원두 구매를 할 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Gold 등급

별 12개를 모으면 골드 등급이 됩니다. 이때부터 나만의 골드 카드를 발급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는 2~ 3주 제작을 거친 다음 지정한 매장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별 12개를 모으게 되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을 통해 원하는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방법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기 위해 본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 방법은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 접속해서 스타벅스를 검색 후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 마련해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2
클릭시 확대됨

접속을 한 다음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마친 다음 스타벅스 카드 등록 페이지를 통해 카드명과 카드번호, PIN 번호 설정한 다음 카드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이 끝나게 됩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환불)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을 하기 위해 스벅 앱이 필요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어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귀찮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3
클릭시 확대됨

어플을 실행한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하단 메뉴에서 페이를 선택해주시면 스타벅스 카드가 보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4
클릭시 확대됨

잔액이전하기 위해서 분실 신고 및 잔액 이전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5
클릭시 확대됨

잔액 이전을 하기 위해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분실신고가 되면 잔액이전 또는 환불이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이전을 하게 되면 그 카드는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환불은 잔액이 60% 이상 남아 있어야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잔액합치기 환불 6
클릭시 확대됨

잔액이전 할 카드를 선택한 다음 본인인증을 하게 되면 잔액이전이 됩니다.

안드로이드iOS
바로가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