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국제 전화 어플 무료로 하는 방법 Top5 중 1위는?

오늘은 무료 국제 전화 어플 무료로 하는 방법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옛날에는 국제전화를 하게 되면 전화비용이 많이 나와서 정말 할 얘기만 간단히 하고 끊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무료 국제 전화 어플 을 통해서 무료로 할 수가 있는 시대가 됐습니다. 국제전화 오는 이유나 거는 이유는 주로 해외업무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어플을 통해서 무료 국제 전화 거는법 에 본문을 통해 무료로 공유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국제전화 어플 Top 5

1. OTO 무료 국제 전화

OTO 무료 국제 전화는 가장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어플 입니다. OTO 무료 국제전화는 인터넷이나 와이파이를 통해서 국제전화를 하는 것이 아닌 실제 통화와 같은 주파수를 이용해서 통화를 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이 좋습니다.

OTO 무료 국제전화는 무료이지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있는 부가통화분수를 이용을 하는 것 입니다.

국제전화를 하기 전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부가 통화분수가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 후 OTO 무료 국제 전화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제전화 거는법은 기존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거는 방식과 같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2. Telz 무료 국제 전화

Telz 무료 국제전화는 100만명이 이용을 하고 있는 어플 입니다. 단, OTO나 0044와 달리 통화를 할 때 유료 입니다.

단, 로밍이나 일반 요금제로 해외에 전화를 하는 국제전화 요금보다 저렴합니다. 만약 OTO나 0044를 통해 무료로 이용을 하다 더 부가통화분수를 다 이용했다면 Telz 어플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시 요금 결제는 페이팔이나 비자, 마스터카드, 와 같은 해외카드를 통해 결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3. 0044 무료 국제 전화

세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어플은 바로 0044 무료 국제 전화 어플 입니다. OTO 어플과 동일하게 주파수를 이용해서 국제전화 거는법 을 쓰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부가통화분수를 확인하고 이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뜰폰 요금제의 경우에는 부가통화분수가 없기 때문에 국제전화를 많이 한다면 해당 알뜰폰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은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방법은 일반 전화 걸 때와 같기 때문에 사용이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4. SK텔링크 무료 국제 전화

sk텔링크는 무료 국제 전화 어플 중 가장 최고의 통화품질을 제공해주는 어플 입니다. 과거 00700 통화품질을 그대로 이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어플과 차이가 크게 나게 됩니다.

전세계 100개국에 대해 무료 국제 전화 서비스를 이용 할 수가 있으며, 나머지 국가에 대해서는 최대 60%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5. Dingtone 무료 국제 전화

Dingtone은 엄연히 얘기를 하면 무료 국제 전화 어플은 아닙니다. 단, 처음 다운 받으면 25 크레딧을 제공해줍니다. 전화 한번을 걸 때마다 1 크레딧씩 차감이 되고, 1분당 0.9 크레딧이 소비가 됩니다.

크래딧은 추가 구매 가능하며 아이폰 기준으로 200 크레딧을 사면 5900원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5900원이면 2시간을 통화 할 수가 있는 크레딧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s_list title]

국제전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