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잇 무료 다운로드

메모잇 무료 다운로드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메모잇 무료 다운로드 1

PC로 업무를 하다보면 잠깐 메모를 해둘만한 툴이 필요합니다. 이럴 때 많은 분들이 메모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메모장을 간단히 이용 할 때 좋지만 저장을 하지 않을 경우, 작성해둔 메모가 날아가기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 발생 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때 메모잇을 이용하시면 상당히 좋습니다. 오늘은 메모잇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모잇이란?

메모잇 무료 다운로드 2

메모잇은 업무나 일상 생활을 할 때 간단하고 빠르게 메모를 작성하고 추후 찾아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 수가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만약 윈10이 아닐 경우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메모 저장 및 찾기 기능만 제공해주는 것이 아니라 메모 전송 기능이나 알람 기능, 그룹 분류 등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메모잇 다운로드 및 사용법

메모잇은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요기능

메모 기능

메모잇을 불러와서 간단하게 작성 할 수가 있으며, 글꼴이나 크기, 메모색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달력 기능

일반 메모 뿐 아니라 달력 기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탁상 달력 같이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알람 기능

메모를 작성한 다음 알람이 필요하다면 한번만, 매일, 특정일&특정요일, 한달 중 특정일, 기간별 알람 등을 통해 메모 한 것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룹 및 필터링

메모 한 내용에 맞춰서 그룹으로 관리 또는 필터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타 기능

윈도우 바탕화면에 포스트잇 처럼 놔둘 수가 있고, 데이터를 백업한 다음 복구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