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1

알뜰폰 요금제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가 많이 보편화되면서 거리낌없이 데이터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데이터가 신경쓰여서 WiFi를 연결해서 이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자주 찾는 게임 중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이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저학년 학생들에게 스마트폰을 주고 무분별하게 사용을 하게 하면 통신비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데이터가 낮은 요금제로 설정을 해주고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을 깔아주는 부모님들도 있을 겁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데이터 필요 없는 게임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초밥 키우기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2

기본적으로 재료가 되는 건 밥풀입니다. 매 시간마다 하나씩 채워지며 최대 보유 수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초밥들이 만들어낸 에너지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비물 같은 것들도 흘리는데 여기서는 보석을 얻어보실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무한의 계단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3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출시가 오래돼서 고인물들이 많이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가끔씩 유튜브 스토리에 올라오는 영상에서 엄청난 실력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Brain Out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4

두뇌형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한 게임으로 방탈출 게임이랑 약간 비슷합니다. 힌트를 찾아서 레벨을 통과하면 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데이터도 필요없으니까 심심할때나 데이터가 없을때 하면 좋은 게임 입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Bounce Ball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5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바운스볼로 모든 별을 먹으면 되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게임입니다.
수십가지의 장애물과 800개가 넘는 맵이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play)를 들어가면 깨야 하는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지하, 땅, 하늘, 우주, 화성 등 지하부터 우주로 이어지는 단계로 중간에 다른 건 못하고 순서대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1945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6

과거 오락실에 있던 게임이 이제 스마트 폰용으로 완벽하게 리메이크 됐습니다. 매우 간단한 휴대폰에서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장치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지렁이게임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7

지렁이 게임은 상당히 단순하지만 은근 재미와 중독성이 있어 출시이후 비슷한 게임류가 상당히 많이 출시가 됐습니다.

플레이를 하면 지렁이가 점점 더 커지게 되는데 이 재미에 빠지다보면 멈출 수가 없이 계속하게 됩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해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 합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소울나이트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8

소울나이트는 2d 도트 그래픽 게임으로 데이터 필요없이 게임 을 할 수가 있지만, 멀티플레이도 할 수가 있는 게임 입니다.

게임 안에서 과금을 할 수가 있는데 과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Endless Quest2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9

기사를 꿈꾸는 소년과 마법을 쓰는 소녀를 키우는 방치형 액션 RPG 게임. 자동사냥으로 파밍을 계속할 수 있고, 스와이프 조작으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입니다.

던전을 찾아 다른 길이나 보물을 찾는 것도 이 게임의 또 다른 즐거움 입니다. 이 게임은 아이템을 강화하거나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싸우는 기본적인 핵 앤 슬래시 시스템 입니다.

보시다시피, 매우 캐주얼한 게임이며 킬링타임할 가치가 있는 게임 입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지오메트리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10

해외에서는 PC 게임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었으나 모바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었고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리듬에 맞춰 연주하는 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분노를 불러 일으키는 게임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고양이 마리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Top10 11

고양이 마리오 게임은 원래 마리오 게임에 고양이 캐릭터를 넣은 게임 입니다. 마리오를 따라 한 게임이기 때문에 재미가 없을 수가 없습니다.

시간을 때워야 할 때, 고양이 마리오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