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오늘은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던 자전거나 침대, 선풍기, 유모차 등등은 부피가 크기 때문에 재활용이 안됩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0

그렇기 때문에 버릴 때는 대형폐기물 스티커 파는 곳을 통해 스티커를 산 다음 부착해서 버려야 합니다. 막상 대형폐기물 스티커 파는 곳을 알고 있지 않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확인 해봐야 합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 파는 곳 등에 대한 정보를 본문을 통해 무료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형폐기물 처리방법

  • 폐기물 수거업체에 연락을 해서 신청
  • 혹은 대형폐기물 스티커 파는 곳을 통해 구매
  • 대형폐기물 스티커 부착해서 배출하기

대형폐기물을 버리려면 꼭! 대형폐기물 스티커 파는 곳을 통해 스티커를 구매 후 부착해서 가져다 버려야 합니다.

아니면 폐기물 수거업체에 연락을 해서 수거요청을 한 다음 배출해야 합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파는 곳

  • 각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
  • 사는 지역 주민센터를 통해 구매
  •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

1. 각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

집 근처 CU나 GS, 이마트24, 지역 마트 등을 통해서 대형폐기물 스티커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2. 사는 지역 주민센터를 통해 구매

사는 지역 주민센터를 방문한 다음 동사무소 직원한테 대형폐기물 스티커 구매 하러왔다고 하면 안내를 받은 다음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3.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

대형 폐기물 수거업체에 연락을 하게 되면 방문일자 확정을 한 다음 대형폐기물을 수거해가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 할 때 구글의 도움을 빌려야 합니다.

구글 검색창에 대형폐기물수거 종로구 이런식으로 거주 지역으로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의 대형폐기물 수거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은 거주지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1

종로구의 경우에는 대형폐기물 규격에 따라서 스티커 가격이 다르게 적용이 되어져 있습니다. 다른 지역의 경우는 이 가격과 다르게 적용이 될 것 입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 발급방법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 발급방법도 각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살고 있는 지역구 대형폐기물수거를 검색어로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 대형폐기물수거 사이트가 뜨게 될 겁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2

종로구 대형폐기물수거를 검색하게 되면 종로구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뜨게 됩니다. 여기서 배출신청을 눌러주세요.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3

배출 신청을 누르게 되면 종로구 대형생활폐기물 본인확인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한 다음 수거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4

아니면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 사이트를 통해서 대형 폐가전 배출예약을 할 수가 있으며 수거시 무상으로 처리해줍니다. 사이트 접속 후, 수거예약하기를 눌러주세요.

대형폐기물 스티커 편의점 인터넷 파는 곳 5

수거예약하기를 누르게 되면 고객 기본정보를 넣을 수가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넣고, 다음 페이지에서 배출품목을 입력한 다음 예약완료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