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우회(verifyage 페이지)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우회(verifyage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넷플릭스에 다양한 컨텐츠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우회(verifyage 페이지)

그 중 성인들이 볼 수 있는 성인컨텐츠들도 많이 올라오는데, 이를 보기 위해 인증 하려고 하는데 “넷플릭스 입력하신 정보가 맞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연령인증 오류가 나는 분들이 있습니다.

검색을 잘하는 분들은 금방 찾아서 해결을 하시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해결을 하지 못하고 발만 동동구르고 계실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팁으로 넷플릭스 연령인증 우회하는 방법도 알려드릴 예정이니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컨텐츠

📍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 누누티비 주소 막힘 접속안됨 우회방법(처벌받나요?)
📍 넷플릭스 1/4 가격에 보는 방법
📍 2023년 신년운세 무료보기


넷플릭스 연령인증 방법

넷플릭스를 통해 18세 이상 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연령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증을 하지 않는다면 본 컨텐츠를 볼 수가 없습니다.

또, 넷플릭스 연령인증은 12개월만 유효하며 지난 후에는 다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1. 넷플릭스 연령인증 페이지는 https://netflix.com/verifyage 입니다. 이곳으로 접속해 주세요.
  2. 페이지 접속은 ID/PW로 로그인을 해줘야 접속이 됩니다.
  3. 접속 후, 이름과 성별, 생일 정보 및 통신사, 전화번호 등을 입력한 다음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코드받기”를 선택해주세요.
  4. 스마트폰으로 전송이 된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연령인증이 끝이 나게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연령인증 페이지로 이동 할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해결 7가지

넷플릭스 연령인증 하려고 할 때 “넷플릭스 입력하신 정보가 맞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뜨면서 인증이 안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총 7가지가 있으며 해결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한 정보가 맞지 않다고 할 경우

현재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입력한 정보가 정확 할 지라도 휴대폰 명의가 본인 것이 아닐 경우 인증이 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선불폰을 하용하거나 외국인 일 경우에는 성인인증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만 19세 이하의 학생인 경우

넷플릭스 성인인증 할 수 있는 건 성인 뿐 입니다. 만약 학생이 쓰고 있는 스마트폰이 부모님 명의이고 넷플릭스 ID의 명의자도 부모님 일 경우에 인증을 받아서 컨텐츠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명의가 학생 명의이고, 넷플릭스 ID 명의가 부모님 일 경우에는 성인 컨텐츠를 이용 할 수가 없습니다.

잘못 입력한 항목이 있다고 할 경우

이런 경우는 대부분 인증코드를 잘못 입력했을 때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을 할 때 스마트폰으로 온 인증코드를 입력해서 인증을 하게 됩니다.

이때 인증코드를 잘못 입력하면 나타나게 되며, 올바르게 입력을 했지만 잘못 입력한 항목이 있다고 할 경우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셔야 합니다.

코드 요청 수가 한도에 도달했다고 할 경우

넷플릭스 연령인증하기 위해 여러번 인증코드를 요청했을 때,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이런 문제가 나왔을 경우에는 24시간 이후에 다시 재시도 해보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 넷플릭스에 등록이 된 경우

이러한 오류가 나오는 경우는 다른 계정에 본인 휴대폰 번호가 등록이 됐을 경우 넷플릭스 연령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휴대폰 번호 도용을 해서 연령인증 등록을 한 경우도 간혹 발생하게 됩니다. 그럴 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 할 수가 있습니다.

  1. 넷플릭스 계정 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세요.
  2. 멤버십&결제정보 > 휴대폰 번호 등록 혹은 휴대폰 번호 변경을 선택
  3. 휴대폰 번호 및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
  4. 문자로 전송이 된 인증코드 입력

위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다시 한번 본인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거친 다음 연령인증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실 겁니다.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했다고 할 경우

입력하신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했을 경우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키보드를 칠 때 잘못 치신 경우가 있을 수가 있으니 다시 한번 살펴보시고 입력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류로 인해 다시 시도해달라고 할 경우

넷플릭스 서버와 이동통신사 혹은 인터넷서비스 업체 간에 문제가 있어서 다시 시도해달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다른 일을 한 다음 다시 한번 진행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몇시간 지난 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을 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우회하기

넷플릭스 연령인증은 ID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성인 일 경우 인증을 받고 성인 컨텐츠를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능력자들은 넷플릭스 연령인증 우회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각종 방법을 사용하면서 노력을 하고 있 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성공한 사람들이 없습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우회하는 방법보단 부모님이 성인인증을 해놓은 넷플릭스 아이디로 몰래 접속을 해서 보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OTT 요금 공유 사이트 추천 Top3

오늘은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Top 3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넷플릭스가 우리나라에서 서비스를 하면서 웨이브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등 추가로 OTT 서비스들이 생겼습니다.

각 OTT 서비스들이 나옴으로 인해서 고퀄리티의 영상 컨텐츠들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하지만 다양해진만큼 월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지게 됐습니다.

다행히 넷플릭스를 포함해서 각 OTT 서비스들은 동시접속 기능을 넣음으로 인해서 파티만 잘 맺으면 부담되지 않은 가격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OTT 계정 공유 플랫폼 추천을 해드릴테니 부담없이 컨텐츠를 이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료로 로또 1등 예상번호 받기 1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