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시험일정

오늘은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시험일정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직을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갖고 있으면 취업률도 올라가고, 일도 하기 수월해 집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시험일정 1

이러한 목적으로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일정 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을 취득하면 받을 수 있는 이점과 요점 정리한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pdf 를 무료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취득시 이점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취득으로 인해 기하급수적으로 능력이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을 취득하게 되면 가산점을 주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시험일정 2

서울교통공사의 경우,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을 따게 되면 3% 가산점을 부여해줍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일정

과거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시험 은 정해진 일정에 따라 응시를 할 수가 있었지만 이제는 원할 때 매일 응시를 할 수 있도록 상시형태로 변경이 됐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시험일정 3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은 물론 워드프로세서, 전산회계운용사, 비서, 상공회의소 한자, 무역영어 등등이 상시로 응시 할 수가 있게 됐습니다.

응시료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모두 19,000원이고 실기는 22,500원 입니다. 온라인 접수를 할 때 1,200원 수수료가 더 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시험과목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시험일정 4

컴퓨터 활용능력 은 필기시험은 객관식으로 진행이 되며, 실기시험은 작업형 문제로 출제가 됩니다. 2급보다 1급이 난이도가 높아 보다 많은 시간이 주어지게 됩니다.

필기 합격기준은 매과목 100점 만점에 과목당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이며, 실기 합격기준은 100점 만점이며 두과목 모두 70점 이상이어야 자격증 발급이 됩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pdf

자격증 시험 공부를 할 때 가장 좋은 것은 기출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어보는 것 입니다. 아래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필기 pdf 를 무료로 공유해드리니 참고해서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실기는 실제 PC를 통해 엑셀을 다루는 것이기 때문에 교재를 보고 공부해보시고 정 안되신다면 컴퓨터학원을 등록해서 공부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