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고 SNS 서비스가 시작이 되면서 늘 언제나 페이스북과 인스타를 들여다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 1

인스타그램에 염증이 났을 때, 아이디를 없애거나 짐시 숨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시키거나 계정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을 하거나 해제 하는 정보에 대해 무료로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방법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하기 위해서 PC버전으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검색포털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 접속흔 다음 오른쪽 상단 프로필을 누른 다음 프로필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페이지가 이동이 됐다면 프로필 편집을 눌러주세요.

프로필 편집을 누르게 되면 설정 페이지가 나오게 되고, 프로필 편집 메뉴 하단에 보면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라는 메뉴를 볼 수가 있을 겁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 2

선택을 해주면 계정을 비활성화하려는 이유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중 아무거나 선택을 한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계정 일시 비활성화 버튼을 눌러주시면 비활성화가 됩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방법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 하는 방법은 설정하는 방법보다 간단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접속을 한 다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게 되면 바로 해제가 됩니다.

단,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기간 이 있어서 비활성화 설정한 다음 2시간 이후 로그인하면 해제가 됩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하면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일주일 뒤 해제를 할 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다음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더 이상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계정 삭제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찾아 들어가서 삭제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경로는 오른쪽 상단 프로필 > 프로필 선택 > 오른쪽 상단 삼단 메뉴 선택 > 설정 > 고객센터 입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 3

고객센터에 들어오게 되면 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 여기에 삭제 라고 검색을 하면 인스타 계정 삭제에 관한 게시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 4

여기서 계정 삭제에 대한 내용을 찾은 다음 선택을 하게 되면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삭제 이유를 선택 후,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계정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후 바로 삭제가 되는 것은 아니며 30일 이후 완전히 삭제가 됩니다. 만약 30일 이전 로그인을 하게 되면 다시 활성화가 되고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는 취소가 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하는 방법

요즘 다양한 취미생활들이 있다보니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취미별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서 운영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취미활동을 하면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려는 분들도 있고 그냥 취미생활하는 것을 남기기 위해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계실텐데 딱 5분만에 인스타 계정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링크 해제방법 5

인스타그램 어플에서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프로필을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아이디를 선택하게 되면 계정 추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새 계정 만들기를 누르면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새로운 계정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본인만 아는 곳에 메모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잊어버리게 된다면 절대 찾을 수가 없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