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안내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하기 위해 찾는 분들이 꽤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게 되면 유튜브 컨텐츠를 볼 때 광고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안내 1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하기 전 한달 무료로 먼저 이용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한달 무료로 이용을 해 본 다음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를 통해 결제가 되지 않게 막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유튜브 한달무료를 해둔 다음 어떻게 자동결제 해지하는지 몰라서 헤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안내

1. 유튜브를 접속 한 다음 유료멤버십을 선택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안내 2

유튜브에 접속을 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을 선택하면 유료 멤버십 메뉴가 나옵니다. 이걸 선택을 해주세요.

2. 유튜브 프리미엄 설명 페이지에서 멤버십 관리를 누른다.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안내 4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유튜브 프리미엄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여기에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한 설명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엔 ‘멤버십 관리’ 링크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해 주세요.

3. 유튜브 프리미엄을 비활성화를 선택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 안내 3

멤버십 관리 링크를 누르게 되면 구매 항목 및 멤버십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유튜브 프리미엄 로고가 나오고 멤버십 가격이 나온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한 다음 비활성화 링크를 눌러주세요. 비활성화 링크를 누르면 멤버십 일시중지에 대한 경고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그대로 취소’ 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멈버십 취소 페이지에서 미사용혜택 등을 확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지가 됩니다.

4. 해지 후 결제가 됐다면 환불을 요청하면 된다.

  • 유튜브 고객센터 > 환불정책 > YouTube Premium 및 YouTube Music Premium 멤버십 > YouTube 지원팀에 문의 > YouTube 유료 멤버십 취소 및 환불 > 콜백 요청 및 채팅 요청

유튜브 자동결제 해지를 했는데 결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유튜브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면 환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아르헨티나 or 인도)해서 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을 하게 되면 약 1만원의 돈이 매달 빠져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을 아르헨티나나 인도로 우회를 해서 결제를 하면 한달에 약 2천원 밖에 안되는 돈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쓸 수 있습니다.

10분정도만 투자를 하면 누구나 다 할 수가 있는 방식을 무료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이용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해서 하는 방법 말고 유튜브 밴스드 라는 것을 이용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추후엔 막힐 수가 있는 서비스 이지만 그때까지만이라도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이용을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무료로 알려드리는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밴스드 사용하기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