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유료로 이용을 하게 되면 매달 10,450원 정도의 금액이 나가게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1

1년이면 약 12만원정도가 지출이 됩니다.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하는 것을 하면 월 2천원 정도로 보다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를 알아보고 그대로 진행을 했다가 막힘으로 인해 못한 분들이 있을 겁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컨텐츠

📍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 해지방법
📍 누누티비 주소 막힘 접속안됨 우회방법(처벌받나요?)
📍 넷플릭스 1/4 가격에 보는 방법
📍 2023년 신년운세 무료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하기 위한 준비물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기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들이 있습니다.

  1. 비자 혹은 마스터카드
  2. 현재 잘 사용하고 있는 구글 계정 말고 서브계정
  3. 우회를 도와줄 VPN 어플, TunnelBear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결제를 하기 위해서 비자 혹은 마스터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현재 잘 사용하고 있는 구글 계정말고 다른 계정이 필요한 이유는 우회했다가 발각이 되면 패널티를 먹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기 위해 VPN 어플이 필요한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TunnelBear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1.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기 위해 VPN 설치 및 계정생성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VPN을 이용해야 합니다. 다행히 VPN 각종 어플들이 있어서 이것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은 바로 TunnelBear 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하거나 위 링크를 누르게 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2

설치 후 실행하게 되면 TunnelBear 로그인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무료 계정 만들기를 통해서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3

로그인을 했다면 지도가 나오게 됩니다. 지도를 인도지도로 이동을 한 다음 TunnelBear 밑에 있는 회색 동그라미를 누르면 인도로 아이피 우회가 됩니다. 연결이 되면 회색 동그라미는 파랑색 동그라미로 바뀝니다.

2. 인도 유튜브 홈페이지 접속하기

TunnelBear 를 통해 우회를 한 다음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로 접속을 하게 되면 유튜브 인도 로 접속이 됩니다.

이렇게 유튜브 인도로 접속을 해야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결제 를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유튜브에 접속을 했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선택해 주세요.

선택을 해주면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이 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결제하기

결제 페이지에서 1개월, 3개월, 정기 결제 요금제 등이 있는데 이 중 정기 결제 요금제가 월 2059원(129루피)로 제일 저렴합니다.

선택을 한 다음 마스터나 비자카드로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청구서 수신 주소를 꼭 입력해야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로 할 때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주소
    273, Grand Duff Road, Valley view, Ooty, Tamil Nadu 643001 / 643001
  •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주소
    Macacha Güemes 351, C1106BKG CABA, Argentina / 우편번호 C1106

주소를 입력하고 구매를 눌러주게 되면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는 성공적으로 끝이 나게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둘다 나라만 다를 뿐이지 방법은 똑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변경하기

위 방법을 통해 저렴하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됐지만 문제는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가 나온다는 것 입니다.

차트 설정을 변경한 국가로 고정이 되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는데 해결방법을 찾게 되서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하시면 KPOP 차트로 변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5분만 투자하시면 불편함을 해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막힘 해결방법

1.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정지 됐을 경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를 이용하던 중 계정 정지를 당할 수가 있습니다. VPN을 통해 우회해서 하는 것 자체가 불법행위이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습니다.

만약 발각되서 정지가 됐을 경우에는 똑같은 방법으로 다시 계정을 생성해서 우회해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혹, 정기결제가 안될 수가 있는데 이때는 1개월 혹은 3개월 결제를 선택해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결제 오류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가 적용이 되지 않을 때, 유튜브 구매내역에 가서 프리미엄 결제 내역을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이때 구매내역이 없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환불조치가 됩니다. 다시 결제를 해도 안될 때는 구매 버튼을 누르기 전에 VPN을 끄고 결제를 해보거나 다시 로그인을 한 다음 결제를 해보면 해결이 될 겁니다.

그럼 이만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인도 우회했던 분들이 자동 결제가 막히고, 아르헨티나는 가격이 오름으로 인해서 터키로 이동을 하셨습니다.

아래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가격과 우회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로또 1등 예상번호 받기

인생 한방을 노리면서 매주 마다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814만분의 1로 당첨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아가 자동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5등도 한번도 안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로또 당첨 데이터를 살펴보면 자동보단 수동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로또 분석사이트를 통해 예상번호를 받아 5천원이 라도 당첨이 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어도 5천원이 라도 당첨되길 원하신다면 로또통을 통해 무료로 예상번호를 받아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또통은 VIP압축추천조합시스템을 통해서 당첨 확률을 최대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