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오늘은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스포티파이는 전세계 2억 7천만명이 사용을 하고 있는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입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1

스포티파이 차트 음질 등이 좋다보니 정말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 스포티파이는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 두가지가 지원이 되지만 한국은 유료서비스만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가격은 혼자 사용 할 땐 10,900원, 둘이 사용을 할 때는 16,900원 입니다. 이렇다보니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방법을 검색해서 무료 사용을 하는 분들이 생겨나게 됐습니다.

그 분들은 어떻게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을 하고 있는지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3가지 방법

  • 스포티파이 한국으로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우회 결제 외국으로 가입하기
  • 아이패드로 스포티파이 우회해서 가입하기

1. 스포티파이 한국으로 가입하기

스포타피아 한국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3개월동안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3개월 이후로는 유료이기 때문에 구독료를 결제해야지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2. 스포티파이 우회 외국으로 가입하기

스포티파이 우회 해서 가입을 해서 광고 몇개를 보면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음악을 듣기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3. 아이패드로 스포티파이 우회해서 가입하기

아이패드로 스포티파이 우회해서 가입을 하면 광고없이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통해서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우회해서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파이 VPN 가입 – PC버전

  •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Hola vpn을 다운받는다.
  • 설치 후, VPN을 켠 다음 국적을 원하는 국적으로 변경해줍니다.
  • 국적이 변경 됐으면, 스포티파이에 가입을 합니다.

스포티파이 가입하기 전에 VPN을 통해서 국적으로 바꿔주면 해외 계정으로 만들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1.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Hola vpn을 다운받는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2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들어가서 hola vpn을 검색해주면 해당 vpn 확장프로그램이 나오게 됩니다. 이걸 설치해 주세요.

2. 설치 후, VPN을 켠 다음 국적을 원하는 국적으로 변경해줍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3

설치가 끝이 났으면 확장프로그램 실행을 해준 다음 hola vpn을 켜주세요. 그리고 other를 눌러서 원하는 해외국가로 변경을 해주세요.

3. 국적이 변경 됐으면, 스포티파이에 가입을 합니다.

국가를 해외로 변경 한 다음에 스포티파이 사이트에 접속 한 다음 계정생성(sign up)을 클릭해서 가입을 해주세요.

facebook이나 구글 연동을 하지 말고, 직접 이메일 주소를 넣어서 가입을 하시는 것으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5

이메일과 비밀번호, 닉네임, 생일, 성별 등을 입력을 해주세요. 그리고 정보 이메일 수신 동의는 해제해주세요. 또, 프로필에서 country or region은 vpn으로 변경한 국가로 동일하게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스포티파이 VPN 가입 – 모바일 버전

  • 스포티파이 어플을 통해 한국 국적으로 가입을 해줍니다.
  • 스포티파이 우회 가입하기 위해 Touch VPN을 설치해줍니다.
  • 브라우저를 통해 스포티파이를 접속해 주세요.
    ※ 앱으로 접속하는 것이 아닙니다.
  • 스포티파이 접속 후 프로필에서 국적변경을 해주세요.

1. 스포티파이 어플을 통해 한국 국적으로 가입을 해줍니다.

스포티파이 무료사용하기 전 스포티파이 한국 국적으로 정상적으로 가입을 해주세요.

2. 스포티파이 우회 가입하기 위해 Touch VPN을 설치해줍니다.

정상적으로 가입을 했다면 이제 touch vpn을 설치해 준 다음 원하는 국가로 설정을 해주세요.

3. 브라우저를 통해 스포티파이를 접속해 주세요.

이제 스마트폰에 있는 웹브라우저를 통해 스포티파이를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메뉴를 선택 한 다음 프로필 변경에 들어가서 vpn으로 설정한 국가로 변경을 해주세요.

4. 스포티파이 접속 후 프로필에서 국적변경을 해주세요.

웹브라우저를 통해 원하는 국가로 설정을 했다면 이제 스포티파이 앱을 로그인해서 프로필에서 원하는 국적으로 변경이 됐는지 확인 해보신 후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하시면 됩니다.


스포티파이 VPN 막힘 해결방법

스포티파이 VPN 가입을 할 때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입을 하려고 할 때, 프록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가입 막힐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켜놨던 VPN을 꺼주세요. 그리고 sign up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한 다음 계정 전체보기를 통해 설정 상태를 보면 국가 또는 지역이 대한민국으로 되어져 있을 겁니다.

이때 스포티파이 우회 때 썼던 확장프로그램을 켜서 해외 국가로 설정을 바꿔주세요. 그리고 다시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Edit profile을 선택해서 해외 국가로 설정한 다음 저장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스포티파이를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한 다음 프로필 페이지를 살펴보면 your plan에서 spotify free 라는 문구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스포티파이 해지방법

스포티파이 해지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스포티파이에 들어간 다음 프로필 > 계정에 들어가주세요. 여기에서 사용 가능한 요금제를 선택하게 되면 요금제 변경하기가 나오게 됩니다.

요금제 변경 선택 후, 프리미엄 취소하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혹 3개월 무료체험을 한 다음 결제가 진행이 됐을 때, 한번도 음악을 듣지 않았다면 소명을 통해서 환불 받을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6

스포티파이 사이트에 접속 후, 지원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7

페이지 이동 후 입력창에 예상하지 못한 청구를 검색하게 되면 청구되었지만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사용하지 않음 메뉴가 나옵니다. 이걸 선택해 주세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가격 해지 8

선택을 하면 관련 내용이 나오고 밑에 스포티파이에 문의라고 나옵니다. 누르게 되면 메시지 보내기가 나오게 됩니다. 대화 시작을 눌러서 상담원과 얘기를 통해서 환불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