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어렸을 때 타자연습을 하기 위해서 한컴타자연습을 켜놓고 연습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1

한컴타자연습은 한글과컴퓨터를 설치하면 같이 설치가 됐던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컴타자연습보다 무설치로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을 통해서 아이들이 타자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아래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자녀들에게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이란?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은 말랑말랑플랫폼 안에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한글과컴퓨터에서 새로운 브랜드 전략으로 만든 플랫폼 입니다.

한컴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 가입자 200만명이상을 가입을 시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말랑말랑플랫폼 서비스는 종료가 됐고, 다행히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은 그대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하는 방법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을 하기 위해서는 말랑말랑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검색사이트에서 말랑말랑 사이트를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만약 이 방법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2

말랑말랑플랫폼이 종료가 되면서 사이트가 단순화 됐습니다. 위 내용은 시간이 나실 때 읽어보셔도 되고 그냥 스킵을 하셔도 됩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3

위 내용을 대충 읽어보시고 아래 기존 한컴타자 이용하기를 통해 자리연습과 낱말연습, 짧은 글 연습, 긴글연습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타자연습이 익숙해지면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두더지 잡기나 동전쌓기, 판 뒤집기 등을 할 수가 있으니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안내

자리연습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4

자리연습을 선택을 하게 되면 각 키보드의 자리만 집중적으로 연습을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아직 키보드와 친하지 않은 어린이나 어른들에게 연습하기 아주 좋은 메뉴 입니다.

낱말연습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5

낱말연습은 자리연습이 어느정도 익숙해진 다음 즐길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각 키보드의 자리 일부를 집중적으로 사용해서 낱말연습을 하는 메뉴 입니다.

짧은 글 연습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6

짧은 글 연습은 책에서 나올 법한 짧은 문장들이 나오게 되고, 자리연습과 낱말연습이 어느정도 익숙해졌을 때 해보기 좋은 메뉴 입니다.

짧은 글 연습부터 상단에 진행도와 현재 타자수, 최고 타수, 목표 타수, 정확도 등이 나오게 됩니다. 이를 통해 현재 몇타를 치고 있는지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긴글 연습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7

긴글 연습은 짧은 글보다 조금 더 긴 문장이 나오게 됩니다. 짧은 글 보다 조금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짧은 글에서 어느정도 연습을 한 다음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게임 안내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은 3가지 게임을 제공해줍니다. 두더지잡기와 동전쌓기, 판 뒤집기 등 입니다.

두더지잡기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8

두더지잡기를 실행하면 이렇게 두더지와 함께 단어가 나옵니다. 이때 입력창에 제시한 단어를 기입하고 엔터를 누르면 두더지를 잡을 수가 있습니다.

동전쌓기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9

동전쌓기 게임도 단순합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케릭터 위에 단어가 나오게 됩니다. 입력창에 이 단어를 넣고 엔터를 치면 하늘에서 동전이 떨어지면서 쌓이게 됩니다.

동전쌓기는 혼자서 할 수가 있고, 온라인 상으로 다른 상대와 대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판 뒤집기

말랑말랑한컴타자연습 사이트 10

판 뒤집기 게임은 혼자서 할 수가 없는 게임 입니다. 게임방법은 화면에 총 78개의 판이 나오게 됩니다. 상대편의 판을 뒤집어서 우리편의 판을 만들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우리편이 단어를 입력하면 새로운 단어로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