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mmr 확인 올리는법

오늘은 롤 mmr 확인 올리는법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롤을 잘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와 공부를 해야 합니다.

롤 mmr 확인 올리는법 1

그 중 롤 mmr 이 라는 것이 있습니다. mmr은 게임 매치 메이킹 등급을 의미하는 용어 입니다. 롤은 팀 대전을 하는 게임으로 mmr을 통해서 다른 유저의 실력과 기술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구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직 롤 mmr 보는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본문을 통해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컨텐츠

📍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 유튜브 밴스드 막힘 대체 다운 설치
📍 누누티비 주소 막힘 접속안됨 우회방법(처벌받나요?)
📍 넷플릭스 1/4 가격에 보는 방법


롤 MMR이란?

롤은 출시 이후 피씨방 점유율 1위를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있는 게임 입니다. 국내 인기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 대회가 열리게 되면 4천 300만명이 시청을 하는 엄청난 게임 입니다.

MMR은 Matchmaking Rating의 줄임말로 다른 유저의 실력을 알아 볼 수 있는 점수 입니다. 롤 MMR 정확한 곳 중 한국어가 지원되는 곳이 있으며 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MMR 정확한 곳 Top 5!

롤 mmr 확인 할 수 있는 곳으로 What is my MMR, LOL Quickfind, LOL Skill, League Point, Goose Smurfs 등이 있습니다.

이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곳은 What is my MMR 입니다. 이곳만 한국어가 지원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편합니다.

예전에는 fow나 op.gg를 통해서 롤 mmr 기준표 2022 를 확인 할 수가 있었지만 지금은 확인 할 수가 없습니다.

1. What is my MMR

롤 mmr 확인 올리는법 2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소환사명을 넣고 검색을 하게 되면 솔로 랭크나 노말, 무작위 총력전 등 mmr 정보를 자세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mmr 을 볼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2. League Point

롤 mmr 확인 올리는법 3

League Point도 많은 전세계 유저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mmr 확인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불편 할 수가 있습니다.

What is my MMR과 마찬가지로 사이트 접속 후, 검색창에 소환사명을 입력하면 원하는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3. LOL Quick find

롤 mmr 확인 올리는법 4

LOL Quick find도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에서는 지역을 설정한 다음 소환사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눠서 mmr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4. LOL Skill

롤 mmr 확인 올리는법 5

롤 스킬은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는 사이트로 게임을 진행 할 때만 MMR 전적을 보여줍니다. 마찬가지로 지역을 설정한 다음 소환사 이름을 입력하고 돋보기를 클릭하면 MMR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5. Goose Smurfs

롤 mmr 확인 올리는법 6

Goose Smurfs를 통해서 총 4가지 정보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노멀 MMR, ARAM MMR, Ranked MMR, Ranked MMR Division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국적을 선택한 다음 소환사명을 입력한 다음 check my mmr을 클릭하게 되면 mmr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롤 mmr 올리는법 2022

롤 MMR 올리는법 을 알아보시면 닷지와 연승 두가지를 올리면 MMR이 올라간다는 정보를 얻으셨을 겁니다.

이 방법 말고 다른 방법으로 MMR 올리지 못 합니다. 올리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닷지를 통해 mmr 올리는법

  • 승격전 진입 후 5판 중 2판 승리
  • MMR 올라간 상태에서 나머지 3판 닷지
  • 다시 승격전 진입 후 2판 승리 판 닷지 작업 반복

위 방법을 통해서 의도적 닷지 반복을 해서 MMR 복구를 하거나 MMR 올리는법이 통했지만 2021년 7월이 되면서 롤 닷지 패널티가 변경되면서 힘들어졌다는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연승을 통해 롤 mmr 복구하는법

롤 연승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전략적으로 다가가게 되면 확률적으로 높은 승률을 낼 수가 있습니다.

1. 0 LP가 되는 점수에서 패배하면 안됨

롤 게임을 하다가 패배를 하게 되면 LP가 깍이게 됩니다. 한판 질 때 17LP가 깍이게 된다 가정을 했을 때, 16LP 이하 일 때 패배를 하게 되면 잔여 LP는 0이 됩니다.

2. 실시간 인게임 정보로 상대방 파악하기

게임을 시작한 다음 OP.GG를 통해서 같이 게임을 하는 10명의 정보를 한번에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이 중 상대방 5명의 정보를 파악해야 합니다.

누구의 승률이 높고, 부캐 유저의 여부 등 게임내에서 운영과 포커싱에 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