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카나겔 가격 효과 사용법

노스카나겔 가격 효과 사용법 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 합니다.

노스카나겔 가격 효과 사용법 1

피부가 좋지 않은 분들은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거울을 보면 울긋불긋하기 때문에 일단 스트레스를 받고 다행히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는데 흉터가 생기게 됩니다.

흉터는 시술을 통해서만 지워지는 줄 알았을 겁니다. 노스카나겔을 통해 여드름 흉터를 사라지게 할 수가 있습니다.

여드름흉터로 인해서 고생하는 분들한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통해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노스카나겔는?

여드름이 난 다음 그 안에 있는 염증을 제거하기 위해서 압출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으로 인해서 여드름 흉터가 남게 됩니다. 심할 경우 곰보를 만들기도 합니다.

이때 그냥 방치를 하게 된다면 첫인상을 좋지 않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이때 노스카나겔을 꾸준히 사용하면 흉터를 없앨 수가 있습니다.


노스카나겔 효과

노스카나겔은 동아제약에서 2013년 1월에 시판허가를 받은 다음 그해 3월부터 출시를 했습니다. 상처난 부분에 바르게 되면 흉터가 옅어지는 연고로 엄마들 사이에서는 아기 상처 연고로 유명한 제품 입니다.

성분은 해파린 나트륨(500IU)과 알란토인(50mg), 덱스판테놀(100mg)이 들어있습니다. 해파린 나트륨과 알란토인 성분으로 인해 흉터 조직의 단단함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흉터를 만드는 원인인 콜라겐 생성을 억제시키고 세포증식을 촉진해서 흉터 생성을 억제하게 됩니다.

덱스판테놀은 손상이 된 피부조직을 재생시켜준 다음 보습작용을 해주고 흉반을 개선해줍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서 해파린 나트륨과 알란토인이 각 10배, 5배 많이 함유 되어져 있습니다.


노스카나겔 가격과 사용법

일반 약국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지역과 약국에 따라서 가격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10g은 10,000~ 1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20g은 약 2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세안한 다음 스킨과 로션을 바르고 피부정돈이 끝났다면 흉터 부위에 노스카나겔을 발라주면 됩니다.

연고를 바른 다음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무방 합니다. 또, 수시로 덧발라주면 효과를 더 높여주기도 합니다.

사용금지 대상

  • 6개월 미만 영아
  • 임산부나 임신 준비 중인 분
  • 아물지 않은 상처 부위나 절개 된 상처
  • 해파린 성분에 출혈증상이나 저혈소판증

주의해야 할 점은 절개 된 흉터나 아물지 않은 상처에 사용을 하면 안됩니다. 반드시 상처가 아물고 난 다음 흉터 제거 할 때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