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 탈모 초기 사진 치료 약

오늘은 m자 탈모 초기 사진 치료 약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모발이 약해지고 탈모가 생기게 됩니다.

m자 탈모 초기 사진 치료 약 1

특히나 유전적 요인이 있는 분들은 m자 탈모 초기 가 빠르게 오는 분들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m자 탈모 를 완전히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단, 관리를 통해서 조금 늦출 수가 있습니다. m자 탈모 초기 사진 3가지와 초기증상, 치료 약 등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자 탈모 초기 원인과 6가지 초기증상

M자 탈모 원인은 유전적인 원인이 가장 크지만 다른 원인도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의 과다분비와 스트레스, 생활습관 및 식습관 등으로 인해서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6가지 초기증상이 나타난다면 지체하지 말고 좋은 병원을 찾아가서 탈모를 늦춰야 합니다.

1. 이마가 넓어지는 증상

M자 탈모는 서서히 이마의 양쪽 주변이 탈모가 되는 증상 입니다. 기존에 이마 라인보다 조금 더 양쪽 주변이 깊게 들어가고 있다면 M자 탈모 초기 라고 의심해 볼 수가 있습니다.

2. 체모 굵기와 길이에 변화가 생겼다.

몸에서 나는 수염이나 가슴 털 등 체모가 굵어지거나 길어지면 M자 탈모를 의심해 볼 수가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은 체모의 성장을 촉진시켜줍니다.

반면 머리카락 성장은 억제하기 때문에 체모가 굵어지면서 길어졌다면 M자 탈모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3. 모발이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졌다.

남성 호르몬이 많아지게 되면 머리카락 성장을 억제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보다 쉽게 머리카락이 뽑히게 되고 손으로 살짝 땡겨도 힘없이 끊어질 수가 있습니다.

4. 하루에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 빠진다.

하루에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이 빠지는 것은 대표적인 M자 탈모 현상 입니다. 머리를 감을 무수히 많은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고 의심하고 병원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5. 두피를 누르면 따끔거리는 통증이 발생한다.

두피를 누르면 따끔거리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경우는 세균 감염으로 인한 것 일 수가 있습니다. 이때 두피건강이 악화가 되면서 M자 탈모가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났다면 병원을 찾아가서 진찰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6. 두피에 피지가 많아졌다.

M자 탈모 현상이 심해지는 경우는 바로 두피에 피지가 많아 질 때 입니다. 두피에 피지가 많아지게 되면 영양공급이 막히게 되고 이로 인해서 탈모가 발생이 됩니다.


M자 탈모 초기 사진

M자 탈모는 이마 라인 중 가운데를 제외하고 양쪽 주변이 점점 깊게 들어가는 증상 입니다.

m자 탈모 초기 사진 치료 약 2
m자 탈모 초기 사진 치료 약 3
m자 탈모 초기 사진 치료 약 4

M자 탈모 초기 사진은 아니고 이미 많이 진행이 된 사진 입니다. 만약 본인 이마라인이 양쪽 주변이 들어간 상태라면 추후 M자 탈모가 진행 될 수 있다는 것을 예상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니면 가족 중에 위 사진과 같은 형태로 탈모가 진행이 되고 있다면 본인도 똑같이 진행이 될 수가 있습니다.

M자 탈모 자연치유 라는 것이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탈모는 인류가 해결하지 못한 증상 중 하나이며 m자 탈모 약을 먹으면서 탈모를 지연시키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M자 탈모 초기 예방법

M자 탈모 초기 예방을 하거나 탈모를 늦추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무료로 공유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저녁에 머리감고 자기

두피상태가 좋지 않으면 탈모가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 돌아와서 머리를 감아 두피를 청결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감을 때 손톱을 사용하게 되면 두피에 자극이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샴푸를 묻힌 후 손 끝을 사용해서 거품을 일으켜주고 마사지 하듯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머리를 말릴 때는 찬바람으로 말리기

드라이로 머리를 말릴 때, 뜨거운 바람을 사용하게 되면 두피 온도가 높아져서 모낭에 자극을 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찬바람이나 자연적으로 머리를 말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영양섭취는 골고루 하기

모발성장에 도움되는 영양소는 단백질과 비타민 입니다. 달걀이나 우유, 콩, 연어, 견과류, 채소, 과일 등을 자주 섭취를 해주고 비타민도 같이 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되도록이면 술과 담배를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술은 체온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탈모를 유발시켜줍니다. 담배 안에 있는 니코틴과 타르 성분이 혈관을 수축시켜줌으로 인해 탈모가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4. 탈모전문병원 도움을 받기

m자 탈모 자연치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전문병원을 찾아가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탈모전문병원을 찾기 힘든다 다행히 대다모 라는 커뮤니티를 통해서 탈모에 관련된 전문병원이나 각종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좋은정보를 얻으셔서 탈모를 지연시키길 바랍니다.


M자 탈모 초기 약 효과가 없다하는데?

M자 탈모가 진행이 되고 있을 때 병원을 찾아가게 되면 약을 처방해주게 됩니다.

  • 피나스트레드성분의 ‘프로페시아’
  • 두타스테리아 성분의 ‘아보다트’

이 두가지 약 중에 어떤 약이 더 효과가 좋은지는 그 어느 누구도 모릅니다. 개개인마다 약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처방을 받고 3개월 이상 꾸준히 먹어봐야 알 수가 있습니다.

3개월 이상 먹었는데 효과가 없다면 다른 약으로 바꿔야만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