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세안법 세안하는 방법

60초 세안법 세안하는 방법 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 합니다.

60초 세안법 세안하는 방법 1

좋은 피부를 타고난 분들은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더라도 트러블나지 않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 할 수가 잇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깨끗한 피부를 유지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세안법이 있습니다.

세안을 할 때 60초 세안법이 있는데 이 방법을 습관 들여놓으면 보다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60초 세안하는 방법

세안 전 손을 깨끗히 씻는다.

손을 씻지 않고 바로 세안을 한다면 손에 묻은 세균이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트러블이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세안하기 전에 비누로 손을 깨끗히 씻고 세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에 세안제를 덜어 거품을 낸다.

비누로 손을 깨끗히 씻은 다음 세안제를 손에 덜어서 거품을 내줍니다. 이때 사용을 하는 세안제는 약산성 세안제를 쓰시는게 좋습니다.

약산성 세안제는 추천해드리는 5가지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안을 할 땐 얼굴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세안 할 때는 얼굴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손 끝이나 손바닥 이용해서 쌔게 세안을 하게 되면 피부에 손상이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손끝을 이용해서 원을 그리면서 세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피지분비량이 많은 T존인 이마나 코, 턱 등을 꼼꼼히 세안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폼클렌징을 씻어 낼 때는 찬물이나 뜨거운 물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미온수로 헹궈주시기 바랍니다.

또, 세안을 하게 되면 헤어라인에 물이 묻어서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가 있으니 물기가 남아있다면 드라이를 이용해서 말려주면 도움이 됩니다.


60초 세안 효과

위 알려드린 방법으로 세안을 하게 된다면 모공을 연 다음 피지 분비를 원활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전보다 피부의 노폐물이 깨끗히 제거가 되면서 보다 나은 피부상태가 됩니다.

실제로 60초 세안을 한 다음 피부가 좋아지셨다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습관을 들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0초 세안 주의사항

60초 세안법의 주의사항은 딱 이것 하나 입니다. 60초 이상 씻지 않는 것 입니다. 세안을 오래 하게 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게 되면서 피부 장벽이 무너지게 됩니다.

되도록이면 60초 이하로 세안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세안을 할 때 최대한 자극이 가지 않게 세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