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지속기간 가격 후회

치아미백 지속기간 가격 후회 에 대해 알찬 내용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미백 지속기간 가격 후회 1

치아가 누렇게 변색이 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치아미백을 알아보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치아미백을 하기 위해서 전문가로 부터 받는 치아미백이 있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치아미백이 있습니다. 치아미백 비용만 알아보고 무턱대고 했다가 후회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치아미백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아 변색되는 이유는?

치아미백 지속기간 가격 후회 2

치아 변색은 여러 요인에 의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주로 양치질을 잘 하지 않을 경우 변색이 잘 됩니다. 그리고 커피나 차, 김치 등을 주로 먹게 되면 변색이 되거나 착색이 진행이 됩니다.

또는 충치나 치아 치료에 사용한 재료나 흡연을 하게 되면서 변색이 됩니다. 이렇게 치아가 변색이 되면 첫인상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외모에 신경을 쓰는 분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아 미백 시술

치아미백 지속기간 가격 후회 3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은 치아 미백 시술을 알아보게 될 겁니다. 이 시술은 과산화수소를 이용해서 착색 된 누런 치아를 하얀 치아로 만들어주는 시술 입니다.

치아는 사람의 눈으로 봤을 때, 보이지 않는 미세한 구멍들이 존재 합니다. 커피나 흡연, 음식물 등을 섭취하게 되면 미세한 구멍에 들어가면서 착색이 되는 것 입니다.

치아 미백 시술을 통해 표백을 해주게 되는 것 입니다. 치아미백을 라미네이트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를 깎아내는 시술이며, 치아 미백은 과산화수소를 적당한 농도로 사용해서 치아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최소약 5~ 10만원
평균약 20~ 30만원
최대약 80~ 100만원

치아 미백 시술은 최소 5~ 10만원 정도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비싼 곳은 80~ 100만원정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치과마다 사용하는 약재가 다르고 지역과 병원에 따라서 금액이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 보통 20~ 30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되니 이 가격대에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아 미백 지속기간

치아미백 시술을 받게 되면 보통 1년에서 2년정도 지속이 됩니다. 치아 미백 시술을 한번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받게 됩니다.

한번 받으면 빠르게 치아 미백이 되기 때문에 인상이 좋아보이기 때문 입니다. 이러다가 다시 리터치 받을 기간이 되면 이를 통해 관리를 해주게 되는 것 입니다.


치아 미백 효과는?

치아미백 시술을 받으면 하얗게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무조건 하예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 시술을 받는다 할지라도 치아가 원래 갖고 있던 치아 색깔이 있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듦에 따라서 발생하게 되는 황니는 치아 표면이 마모가 되면서 치아색이 변하게 된 것이기 때문에 미백 시술을 받는다고 해서 좋아지지 않습니다.

또, 시술을 받은 다음 지속되는 기간은 1~ 2년이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주지 않을 경우 다시 착색이나 변색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기본적으로 시술을 받은 다음 양치질을 잘해주고, 차가운 음식이나 뜨거운 음식은 되도록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커피나 콜라, 카레, 와인 같은 색소가 심하게 들어간 음식은 줄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