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제거 실비보험 연고 크림 후기

오늘 쥐젖 제거 실비보험 연고 크림 후기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쥐젖 제거 실비보험 연고 크림 후기

나이가 들면 가장 먼저 티가 나는 것이 바로 피부 입니다.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각종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문제 중 하나가 바로 쥐젖 입니다. 다행히 피부과에 가서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실비보험 적용이 된다는 얘기가 있어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인모드 리프팅 효과 부작용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파는 곳 후기
📍 여드름 치료 실비보험 처리방법
📍 성인 여드름 원인 흉터 없애는법
📍 얼굴 피지낭종 제거방법
📍 얼굴 붉어지는 증상 남자 여자 이유


쥐젖은?

쥐젓은 연성 섬유종이 라는 정식 명칭을 갖고 있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인해서 발생이 되는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당뇨병이나 임신, 노화, 비만 등으로 인해 발생을 한다고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나이가 들수록 쥐젖이 발생하는 확률은 증가하게 됩니다. 다행히 물사마귀처럼 전염이 되지 않기 때문에 번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쥐젖 증상

  • 1cm 또는 그 이상 크기로 단발성으로 난다.
  • 줄기가 꼬이면서 염증과 함께 괴사를 하기도 한다.
  • 다발성으로 1~ 2mm 두께로 주름이 잡히는 목이나 겨드랑이에 발생하기도 한다.
  • 2mm 두께, 5mm 길이의 가느다란 실모양으로 나기도 한다.

쥐젖 제거 방법(실비적용)

쥐젖을 치료하기 위해 전용크림을 사용하거나 피부과 치료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민간요법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세균감염이 일어날 수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전용크림을 통해 쥐젖 제거를 할 수가 있지만 주로 피부에 쌓여있는 각질을 없애주고 관리해주는 역할을 할 뿐 실질적으로 쥐젖을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쥐젖을 확실히 제거하고 싶다면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됩니다. 비용은 1개당 1만원정도이며 쥐젖 크림을 사는 것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쥐젖은 염증 등의 피부질환이 아니기 때문에 실비보험 적용을 받지 못합니다. 단, 2009년 이전에 가입한 실비보험은 연성 섬유종 제거시 실비보험 적용이 되기 때문에 오래 된 실비라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쥐젖제거 하는 병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쥐젖 제거 후 관리

피부과에 가서 쥐젖 제거를 했다면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탄산가스레이저를 통해 제거를 한 다음 듀오덤이 라는 재생 테이프를 부착하고 있어야 합니다.

며칠이 지난 뒤 제거를 해야 하는데 이때 얇은 상처가 생긴 다음 색소 침착이 일어 날 수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듀오덤은 일주일정도 부착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햇빛이 강한 여름보단 겨울에 하시는 것이 관리상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