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증상 미녹시딜 후기

오늘은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증상 미녹시딜 후기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수리 탈모는 예방과 초기 치료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증상 미녹시딜 후기 1

정수리 탈모 초기 증상이 나타났을 때, 빠르게 치료를 시작하면 탈모 진행되는 것을 늦출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기를 놓치게 되면 빠져버린 부위에 모근이 없기 때문에 돌이킬 수가 없습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 증상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 환자 수가 22만 5,000여명이라고 합니다. 이 중 남성은 60%이고, 여성은 40%정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수리 탈모 확인법과 원인, 초기사진 등에 대해서 본문을 통해 무료로 공유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수리 탈모 원인은?

정수리 탈모 원인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자가면역질환, 여성은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서 발생이 됩니다.

1. 유전적인 요인

가족 중 한분이 탈모가 있다면 자녀가 그 유전자를 물려받아서 성인이 된 다음 서서히 탈모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만약 이를 감지했다면 빨리 탈모클리닉을 찾아가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 불규칙한 생활습관

유전적인 요인말고 잘못 된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정수리 탈모 초기가 진행이 될 수가 있습니다.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나 수면부족, 과한 음주 등이 주요인 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지속적으로 행하게 되면 두피에 열이 발생하게 되고 모공이 넓어지면서 정수리 탈모가 진행이 됩니다.

3. 자가면역질환

자가면역질환은 우리 체내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백혈구가 모낭을 이물질로 잘못 인식을 해서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정수리 탈모가 발생 될 수가 있습니다.

4.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한 탈모

여성의 경우, 갱년기나 출산한 뒤에 여성 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함에 따라서 정수리 탈모가 진행이 될 수가 있습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증상 미녹시딜 후기 2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증상 미녹시딜 후기 3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을 보면 다른 부위에 비해서 정수리 부분이 훵한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에는 잘 모를 수가 있습니다.

정수리 탈모 자가진단법을 통해서 같은 증상이 있다면 정수리 탈모가 진행이 되고 있는 것 입니다.


정수리 탈모 자기진단법

정수리 탈모 확인법을 통해서 빠르게 확인 후 증상이 있을 때 치료를 받아서 탈모 진행을 조금씩 늦춰야 합니다.

  • 모발의 두께가 가늘어진다.
  • 비듬이 많이 생긴다.
  • 두피가 가렵고 염증이 발생한다.
  • 모발의 색이 옅어진다.
  • 머리카락을 약 10~ 20개 가볍게 당겨봤을 때, 쉽게 3개 이상이 빠진다.
  • 하루 약 100개 가량의 머리카락이 빠진다.

위 5가지 정수리 탈모 확인법을 통해서 탈모인지 아닌지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정수리 탈모 초기 입니다. 빨리 병원을 찾아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정수리 탈모 치료 방법

정수리 탈모 치료 방법으로는 약물치료와 탈모 시술, 주사 요법 등이 있습니다.

1. 약물치료

정수리 탈모 약을 먹음으로 인해서 탈모를 늦추는 방법 입니다. 주로 피나스테라이드나 두테스테라이드를 복용하게 됩니다.

피나스테라이드는 가장 먼저 발견이 된 탈모 약물 입니다. 복용을 한 사람 중 92% 정도의 사람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 약물 입니다.

단, 부작용으로 기립성 저혈압이나 어지러움증, 사정 장애, 발기부전, 무력 증 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복용 중 이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나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다른 약으로 바꾸던지 해야 합니다.

두테스테라이드는 그 이후에 개발 된 약으로 피나스테라이드와 비슷한 효능과 부작용을 갖고 있지만 더 강력한 작용을 해주게 됩니다.

2. 바른는 탈모약

머리에 직접 바르는 정수리 탈모 미녹시딜 이 라는 약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약 20% 정도가 효과를 보고 있는 약물 입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 일수록 효과가 좋으며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3. 탈모 시술

전문 탈모클리닉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타몰시술로 자가 모발 이식 수술이나 PRP 주사, PDRN 주사, 자기장 치료 등이 있습니다.

자가모발 이식수술을 하게 되면 한번에 3000~ 5000모를 이식하고 10년 간격으로 한번 더 심을 수가 있습니다.

PRP 주사는 본인의 피랠 채취한 다음 혈소판 응집 혈장을 만들어서 원형 탈모치료에 사용을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모발이 자랄 때까지 계속 주입을 해줍니다.

PDRN 주사는 연어 정소에서 추출을 한 핵산 성분을 원형 탈모에 사용을 합니다. 이 두가지 주사요법은 마취없이 바로 시술을 받게 되기 때문에 고통이 뒤따릅니다.

자기장 치료는 자기장을 만들어내는 의료기구를 통해 모낭 주위를 자극해서 탈모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여러가지 유형의 탈모에 활용을 합니다.


[posts_list title]

Leave a Comment